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1월 24일 토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박보영 운세&나의 연애운 사주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1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1월 24일 토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박보영 운세&나의 연애운 사주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박보영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0년 2월 12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0년 1월 17일생 수리는 1번

예) 출생일 1990년 2월 12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6번

● 2018년 11월 24일 토요일 운세(음력 10월 17일 경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겸손과 신용으로 미덕을 쌓으니 모든 일이 단계적으로 풀려 나가는 하루. 자만하지 말고 서류를 잘 검토하라. 가급적 오전을 피하고 오후에 일처리 하도록 하라.


완벽하고 과감하게 모든 일을 자신의 페이스대로 밀고 나갈 때 행운도 따른다. 동남간에서 재물 생기고 문서 관계는 뜻한 대로 해결이 되니 가정에도 화목이 따른다.


직설적인 표현보다는 융화를 꾀하는 대화가 절대 필요하다. 남의 원성을 사지 않도록 하라. 고집스러운 행동은 득도 손해도 함께 부른다. 경솔하게 행동함을 삼갈 것.


동남간에서 운이 감도니 잘 살펴보도록 하라. 금전운도 왕성하나 실물수도 따르니 주의하라. 계절적인 사업이 유망하며 문서운 따르니 영업장소 이전도 활기를 띤다.


사업운과 경제 문제는 확실하게 풀릴듯. 문서운 관계에 치중하여 처리할 것. 부당한 이익에 눈이 어두워 뛰어들지 말고 자신을 잘 파악하여 기회를 찾도록. 무리한 행동은 금물.


음양이 화합하니 어찌 주위가 편안하랴. 화가 굴러서 복이 되는 형국이다. 귀인운 나서니 언행에 각별히 조심하고 타인의 일에 뛰어들면 구설수가 생기니 조심.


오전은 가급적 충돌을 피하고 오후로 미루도록 하라. 재물운, 명예운 왕성하다. 자신의 고집을 떨쳐 버리고 주위와 융합하면 득을 보는 일이 생긴다.


너무 취하려 들면 도리어 내 것도 잃을까 두렵다. 동남간에 귀인 도움이 있으니 기회가 왔을 때 놓치지 말고 밀고 나갈 것. 순간을 놓치면 좋은 인연도 놓친다.


해외 여행운이 열이며 분주다사하나 뜻을 갖고 행하라. 기대밖의 재물운, 출세운이 있다. 움직여야 행운도 잡는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일산동구 일산서구 보내실 곳. 사이트,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 (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