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매일유업 상하농원, 크리스마스•신년 파티 상하마을 해피투게더 개최

공유
0

매일유업 상하농원, 크리스마스•신년 파티 상하마을 해피투게더 개최

상하농원, 12월 21일~25일까지 ‘파머스 크리스마스’, 12월 28일~31일까지 ‘해피 상하 뉴이어’ 파티 개최
가족 방문객을 위한 패밀리 패키지, 연인을 위한 커플 패키지 선보여
대자연과 겨울 농촌의 정취를 느끼며 의미 있는 크리스마스•연말을 보내고 싶은 고객을 위해 마련

매일유업 상하농원 크리스마스 파티 '상하마을 해피투게더' 포스터 매일유업=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매일유업 상하농원 크리스마스 파티 '상하마을 해피투게더' 포스터 매일유업=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매일유업 상하농원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상하마을 해피투게더’ 축제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상하마을 해피투게더’ 축제는 유럽의 시골 마을이 연상되는 이국적인 풍광의 상하농원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낼 수 있는 상하농원만의 이색 팜 파티로,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청정 자연과 겨울 농촌의 정취를 느끼며 여유로운 연말을 보내고 싶은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축제는 ‘풍요롭고 행복한 농촌에서 건강한 먹거리를 다 함께 즐기는 따뜻한 마을 잔치’를 콘셉트로 ‘파머스 크리스마스’ 파티와 ‘해피 상하 뉴이어’ 파티로 구성됐다.

‘파머스 크리스마스’ 파티는 다음달 21일부터 25일까지, ‘해피 상하 뉴이어’ 파티는 다음달 2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파티 기간 동안 농원 곳곳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이색적인 볏짚 트리가 설치되어 가족, 연인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상하농원의 청정 식재료와 고창의 로컬 푸드를 활용한 건강하고 맛있는 디너 뷔페도 즐길 수 있다.

상하농원은 ‘상하마을 해피 투게더’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더욱 특별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혜택을 담은 패키지도 선보였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패키지’와 로맨틱한 크리스마스•연말을 보내고 싶은 연인을 위한 ‘커플 패키지’ 2종이다.

‘패밀리 패키지’는 상하농원의 다목적 호텔 파머스 빌리지 패밀리룸 숙박권과 어린이를 위한 자연 체험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자연 체험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나무의 월동 준비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파머스 크리스마스’ 파티 기간에는 산타클로스가 룸으로 방문해 선물을 주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12월 31일은 1년 뒤에 확인할 수 있는 타임캡슐 엽서 만들기 키트가 제공된다. ‘커플 패키지’는 파머스 빌리지 테라스룸 숙박권과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객실 장식 서비스와 샴페인, 케이크 룸 서비스가 제공된다.

두 패키지 모두 조식과 디너 뷔페, 라운지바, 공연, 베이킹 클래스 이용 및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이 혜택으로 제공된다. 또한 12월 31일은 해넘이 감상과 신년 카운트다운 행사에 참석할 수 있다.

상하농원의 크리스마스 행사 ‘파머스 크리스마스 파티’ 패키지는 다음달 19일까지, 신년 행사 ‘해피 상하 뉴이어’ 패키지는 다음달 26일까지 공식 사이트에서 예약할 수 있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