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게이밍 전용 '레이저폰2' 내달 4일 국내 출시…99만원

공유
0

게이밍 전용 '레이저폰2' 내달 4일 국내 출시…99만원

CJ헬로 요금제 가입 시 59만9000원에 구입 가능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가 플래그십 성능과 모바일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는 게임 전용 프리미엄폰 '레이저폰2'를 한국 시장에 공식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표진수기자)이미지 확대보기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가 플래그십 성능과 모바일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는 게임 전용 프리미엄폰 '레이저폰2'를 한국 시장에 공식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표진수기자)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가 플래그십 성능과 모바일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는 게임 전용 프리미엄폰 '레이저폰2'를 한국 시장에 공식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내달 4일 국내에 정식 출시되는 레이저폰 2는 국내 총판사인 에이엘티와 함께 CJ헬로 요금제를 통해 판매된다. 공식 출고가는 99만원이다. CJ헬로 요금제 가입 시 59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레이저는 레이저폰2 출시를 통해 모바일 디바이스의 경계를 넘어 모바일e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로 영역을 넓혀갈 계획이다.

레이저폰2는 삼성전자 갤럭시노트9, LG전자 V40에 장착된 퀄컴 845 스냅드래곤칩셋을 탑재했다. 여기에 열냉각 솔루션이 더해져 이전 모델보다 최대 30% 향상된 성능을 제공한다.

120Hz 디스플레이를 장착한 업계 유일 스마트폰이다. 화면 크기는 5.7인치다. 지연이나 끊김 없는 매끄러운 게이밍 경험이 가능하다. 4000mAH 용량 배터리로 10시간 동안 게임과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게이머용 RGB 조명 시스템 ‘레이저 크로마’, 게이머를 위한 애플리케이션 ‘레이저 코텍스’, 인기 있는 게임의 독점 테마와 바탕화면을 제공하는 ‘레이저 테마 스토어’와 같은 편안한 게이밍 환경을 위한 레이저 플랫폼 및 서비스도 함께 탑재됐다.

민 리앙 탄 레이저 공동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는 "레이저는 지난해 첫 번째 레이저폰 출시로 스마트폰의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하며 업계 큰 반향을 일으켰다"며 "레이저폰2 출시와 함께 우리는 레이저만의 방식으로 플래그십과 게이밍을 정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