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2월 2일 일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수애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공유
3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2월 2일 일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수애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수애 (박수애)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9년 9월 16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9년 7월 25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79년 9월 16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8번

● 2018년 12월 2일 일요일 운세 (음력 10월 25일 무진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귀인을 만나고 뜻도 같으니 사업이나 직장운이 좋을 수밖에. 여자는 좋은 연분이 있으나 지출이 증가한다. 뜻한 바가 이뤄지고 특히 이성운에도 길하다. 변화도 고려해 볼 것.

무모한 시도로 타인의 업신여김을 당할 운세이니 현실을 토대로 큰일을 도모하라. 지출보다 수입이 많으나 친지와의 갈등이 생길 수. 금전 거래는 신중히 하고 신용과 의리를 지켜라.


남과 시비하지 말고 지나치게 욕심을 부려봐야 모두 허망하다. 이익도 없고 고달프니 양보가 제일. 정분에 얽매이지 말고 목표를 과감히 추진하라. 실천력이 강해야 할 때.


매사를 상대방의 입장에서 이해해야 순조롭다. 모든 것이 안정되어 있지 않으니 판단하기도 어렵다. 주변 윗사람들과 상의하여 결정하고 과감하게 밀고 나가라. 이성운에는 기쁨이.


변명은 상대방에게 노여움만 준다. 마음을 바르게 하고 대화하라. 솔직하면 통하니 극단적인 행동을 하지 말라. 주변의 구설수를 불러일으킬 것이니 순리대로 처세하도록. 건강 조심.


노력한 대가를 얻는 날이다. 취직운, 승진운, 연애운 관계는 걱정치 말라. 겸허하게 행동하면 행운은 무난히 보장된다. 미뤄오던 문제들도 과감히 해결하라. 만사형통의 운세.


모든 일을 빨리 판단하고 실행하면 이익이 크겠다. 오후에는 주름살이 펴지고 더 더욱 좋아지겠다. 대체로 무난한 하루가 될 것이니 처세에 신중함이 좋겠다. 타인의 오해에 조심하도록.


분주한 만큼의 이익이 보장되고 대인관계도 원만해진다. 단 과욕은 삼갈 것. 멀리 여행을 하거나 아니면 다른 변동이 있겠지만 이익은 없겠고 몸만 고달프니 조심. 묵은 것도 챙겨라.


분수를 지켜야 한다. 계획을 현실적으로 세우고 남의 조언도 들어라. 그러면 재물도 따른다. 겸허한 처세에서 타인의 존경도 생겨난다. 경쟁을 절대 삼가고 투자, 투기는 금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중원구 분당구 판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