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2월 3일 월요일 영화배우 박해일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공유
8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2월 3일 월요일 영화배우 박해일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박해일 (Hae Il Park)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7년 1월 26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6년 12월 8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77년 1월 26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1번

● 2018년 12월 3일 월요일 운세(음력 10월 26일 기사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상부상조한다는 자세에서 주위를 포용하면 갈등은 해소된다. 문서 관계에 신경을 쓰라. 주위로부터 배신도 당하겠으니 침착하게 생각 판단하라. 오후 안정된 상태로 전환.

명예운, 재물운이 따르니 좋은 자리로 옮길 수 있다. 성실하면 운세는 대운. 문서운 분야에서 따르는 좋은 변화가 예측된다. 아울러 자신의 이익으로 변형시켜라.


문서운 분야에서는 가급적 깊이 관여하지 말 것. 구설수나 모함 외에는 이로움이 없을 것이다. 결정적인 찬스는 아니니 조급히 처세하지 말고 타인과의 시비는 절대 금물이다.


사업가나 공직자는 활기 있는 하루. 결정적인 행운의 기회이니 과로는 금물이다. 안정된 상태에서 보다 유익하게 풀려 나가며 자신의 주관적인 판단이 실질적인 재물 형성이 된다.


귀인의 협조로 매사가 순조롭다. 과감한 행동에서 따르는 주위의 협조가 크게 작용한다. 주위로부터 기쁜 소식을 들으며 뜻하지 않은 경사가 생긴다. 마음을 편히 가져라.


책임감은 강하지만 매사 윗사람과 상의해야 실수가 없겠다. 경솔하면 손해난다. 명예도 따르며 재물도 왕성하게 자신의 뜻대로 얻을 수 있다. 이성간에는 시비수가 예상.


서로의 의사가 투합 되면 재물도 형성될 것이다. 명예에 따르는 이익도 크게 작용하니 명분을 고수하라. 오기와 아집을 버릴 것. 기회는 흐르는 물과 같으며 오후가 행운의 시간.


실현 가능한 계획을 세워야 쉽게 해결이 된다. 매사 협력하면 길하다. 실리적인 금전 관계에서는 침체된 상태로 돌입할 수 있으니 성급한 측면보다는 자제하며 대처할 것.


자신의 이익으로 표출되니 매사에 관심을 갖고 행동하라. 금전 지출이 예상되니 뜻을 찾아 활동하라. 뛰는 만큼의 노력한 대가를 얻을 수 있는 법이니 책임감을 갖고 행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투기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도 의정부시 안양시 만안구 동안구 평촌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