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항공 이야기]진에어, 일본 기타큐슈 취항 2주년…2인 동반 여행객 10% 할인

기사입력 : 2018-12-03 18:42

  • 인쇄
  • 폰트 크기 작게
  • 폰트 크기 크게
공유 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구글플러스 공유하기




center
사진=진에어, 이스타항공, 티웨이항공
진에어, 일본 기타큐슈 취항 2주년 기념…2인 동반 여행객 10% 할인

진에어가 일본 기타큐슈 취항 2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진에어는 기타큐슈 2인 동반 여행객 대상으로 항공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12월 4일부터 2019년 3월 30일 사이 운항하는 인천, 부산~기타큐슈 노선 항공편 대상으로 진행되며, 2인 동반 항공권 예매 시 프로모션 코드 입력창에 'KKJTWO'를 입력하면 된다.해당 이벤트 기간 내 기타큐슈 노선 항공권 예매 고객에게는 국제선 무료 왕복 항공권, 말톡 포켓 와이파이 3일 무료 이용권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또한, 일본 최대 멀티 잡화점 ‘돈키호테’ 현장 할인, 렌탈카스닷컴 대여료 할인 등 제휴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진에어는 일본 기타큐슈 주요 인기 관광지를 소개하고 방문 인증 고객에게 인천, 부산~기타큐슈 무료 왕복 항공권, 영화 관람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일본 기타큐슈의 인기 여행지 10곳 이상을 방문하고, ‘스탬프 투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인증을 완료하면 응모 자격이 주어진다. 스탬프 투어 이벤트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내년 2월 15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스탬프 투어 어플리케이션은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한편 진에어는 2016년 12월에 인천, 부산발 기타큐슈 노선을 첫 취항했다. 현재 진에어의 인천~기타큐슈, 부산~기타큐슈 노선은 각각 주 7회 일정으로 단독 운항 중이다.

◇이스타항공, 기내식 신메뉴 ‘BBQ 치킨강정’ 출시

이스타항공이 BBQ 치킨강정을 기내식 신메뉴로 선보이며 대한민국 대표 간식인 치킨을 하늘 위에서도 맛볼 수 있게 됐다. 이스타항공은 3일부터 홈페이지, 모바일, 예약센터를 통해 사전주문서비스를 실시해 BBQ 치킨강정 순한맛, 매운맛 2가지 메뉴를 선보인다. 구매가격은 10,000원이며, 치킨무가 함께 제공된다. 인천, 김포 출발 국제선(2시간 이상 비행편)을 이용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사전주문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신메뉴 중 BBQ 치킨강정 순한맛은 오는 5일부터 인천출발 중거리 국제선인 홍콩, 동남아 노선에서 기내에서도 구매가 가능해 사전주문 없이도 현장에서 편리한 주문이 가능하다. 이스타항공은 지난 9월 제너시스 BBQ 그룹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국내 항공업계 최초로 치킨전문 브랜드 기내식을 선보이게 됐다. 이번 기내식 신 메뉴는 국내산 닭과 특제 강정소스가 어우러진 BBQ만의 노하우가 담긴 메뉴로 기내에서도 바삭한 치킨을 제공하기 위해 더블후라이 방식으로 두 번 튀겨낸 후 –40도 이하 급속 동결로 품질을 유지했다. 또한,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위해 닭의 안심 부위를 사용했으며, 남녀노소 즐길 수 있도록 순한맛, 매운맛 두 종류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치킨강정은 식사용으로는 물론 기내에서 판매하고 있는 맥주와도 좋은 궁합으로 하늘위의 색다른 맛을 선사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고생한 수험생을 위한 20% 운임 할인 시행

티웨이항공이 올 한 해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운임 할인을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은 내년 2월 17일까지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20%의 항공권 운임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이 적용되는 노선은 김포, 대구, 광주, 무안에서 제주로 가는 국내선만 아니라, 일본, 마카오, 홍콩, 블라디보스토크의 일부 국제선까지도 가능하다. 할인은 수험생 본인에 해당된다. 티웨이항공의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한 항공권 예약 시, 개인신분할인에서 '수험생 할인'을 선택하면 되고, 공항에서 탑승 시 반드시 본인의 수험표, 대입 지원서, 원서 접수증 중 1개를 지참해야 한다. 예매 제외기간과 탑승기간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티웨이항공은 국내선에 한정됐던 기존 항공사의 수험생 할인에 더해 일본이나 홍콩 등 인기 있는 노선에 대해서도 할인을 제공하며, 해외 여행을 통한 보다 나은 휴식과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한다.

◇진에어,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과 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

진에어는 3일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과 사회공헌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인천광역시 서구 소재 가톨릭관동대 국제성모병원에서 열린 양해각서 체결식은 최정호 진에어 대표, 김영인 국제성모병원 병원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앞으로 진에어와 국제성모병원은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 발굴 및 추진에 협력하고 적극적으로 서로간 교류에 나설 예정이다. 진에어의 기내 특화서비스팀(Delight JINI) 객실승무원들은 정기적으로 국제성모병원 호스피스 병동 및 어린이 병동을 방문해 마술쇼, 음악회, 풍선아트 등 환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통해 재능기부 활동에 나선다. 또한, 항공사로서의 특성을 살려 의약품 화물 수송 등 국제성모병원의 해외 의료 봉사에 필요한 다양한 항공 서비스를 지원한다. 진에어는 “이번 업무 협약은 양사간의 특화된 역량을 바탕으로 협력 관계 구축하고 다양한 나눔 활동을 위한 첫 걸음이 될 것이다”라며 “앞으로 회사의 성장과 더불어 사회적 가치 창출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설명했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

오늘의 핫 뉴스

실시간 속보

금융 최신기사

산업 많이 본 기사

가장 많이 공유 된 기사

생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