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10일 병자(丙子)일 띠별오늘의운세, 거절해야 한다면 냉정함이필요한 운세

공유
1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10일 병자(丙子)일 띠별오늘의운세, 거절해야 한다면 냉정함이필요한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2월 10일 월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매일 만날 수는 없지만 전화는 가능할것입니다. 인간관계의 시작은 대화로부터 시작하고 만나기 힘들다면 전화로 인사를 나눠 인맥관리를 해 두도록하세요. 당신의 아군이 되어줄 것입니다.

72년생 : 거절해야 한다면 냉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정 때문에 거절하지 못해 발생한 문제는 당신이 책임져야 할 몫입니다.

60년생 : 무리한욕심은 업무에도 도움 안 될 뿐더러 당신의 건강에도 좋지는 못합니다. 마음을 안정시키고 휴식으로 진정시켜야이로울 것입니다.

48년생 : 바깥활동이 계획되어 있다면 자가용을 가져가는것이 좋은 날입니다. 대중교통도 좋지만 외진 곳이며 대중교통으로 이동하기 힘든 곳이라 자가용이 아니면고생할 수 있습니다.

36년생 : 가족간에도 서로 존경하는 마음이 있어야합니다. 가족이란 이유로 말을 함부로 한다면 갈등만 쌓여갈 것입니다. 서로 마음 상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소띠 85년생 : 돈도 많이 벌고 행복하게 살고 싶다는생각은 누구나 같을 것입니다. 그렇게 되고 싶다면 상대방의 말에 경청하고 배려하는 마음이 있어야 할것입니다. 오늘은 상대방의 말을 잘 경청해야만 얻는 게 있을 것입니다.

73년생 : 회사내에서 당신을 경계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당신을 음해할 수도 있으나 당신을 지지하는 사람들과 포용력있는 처신으로 잘 해결해 나갈 것입니다.

61년생 : 자녀와 의견 충돌이 예상되는 날입니다. 감정이 앞서겠지만 자녀의 투정을 받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엎지른물을 다시 담아내지 못하듯 감정적으로 대해 상황이 악화되면 화해할 기회마저 잃게 될 수 있습니다.

49년생 : 오늘의 행동이 원인이 되어 내일의 결과로나타날 것입니다. 오늘 해야 할 일이 있다면 내일로 미루지 말고 최선을 다하는 오늘이 되도록 하세요.

37년생 : 진실하지 못한 사람은 가까이 두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힘들고 괴로울 때 떠나는 사람이라면 친구가 될 수 없음이니 친구를 가려 사기는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처음 해보는 일이라면 서툴기 마련입니다. 익숙해 질 때가지 시간이 필요합니다. 연습을 반복하게 되면 점점 형통해 질 것이니 꾸준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아야 합니다.

74년생 : 통찰력이 필요한 날입니다. 정보를 읽고 정리하여 보이지 않는 부분을 읽어내어야 옳은 판단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선택에 회사 매출 상승이 달려있으니 신중하도록 하세요.

62년생 : 갑자기 금전적으로 쪼달리게 되니 마음의여유가 부족한 날이 될 것입니다. 마음의 여유가 없어 경솔한 행동을 할 수 있으니 힘들거나 자존심이상하더라도 참고 이겨내 보세요.

50년생 : 금전운이 따라는 날입니다. 작은 노력에도 기대 이상의 재물이 들어 올 것입니다. 혼자의 노력으로이뤄낸 것이 아니니 함께 한 동료들과 나누도록 하세요.

38년생 : 새로운시작을 위해 대청소 하듯 불필요한 물건을 버리거나 정리하고 새 물건을 사다 놓는하루가 될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새로운 기획서를 보고하는 날이라면조금 더 손봐야 할 것입니다. 완벽하다고 생각하겠지만 윗사람 눈에는 부족한 부분이 많은 기획서입니다. 다시 한 번 찬찬히 살펴보고 보충하도록 하세요.

75년생 : 상황이 당신을 나쁜 사람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회사 내에서 악역을 맡아야 한다면 확실한 악역이 되어야 훗날 당신을 이해해 줄 것이나 어중간한 악역은 오히려역효과가 날 것이니 마음을 굳건히 해야 할 것입니다.

63년생 : 기분전환이 필요한 날입니다. 오늘은 일찍 퇴근하고 배우자와 함께 문화생활을 누리도록 하세요. 오늘하루는 자녀 걱정은 뒤로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 바랍니다.

51년생 : 지출이 많은 날입니다. 자금관리를 하지 않으면 지출이 더 증가할 수 있으니 오늘부터라도 관리를 해야 할 것입니다.

39년생 : 배움에 기회가 찾아오는 날입니다. 시간적인 여유가 있을 때 배우고 싶었던 것이 있다면 배워보도록 하세요. 이것이인연이 되어 새로운 기회가 찾아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용띠 88년생 : 이직을 준비하고 있다면 돈 보다는하고 싶은 일과 다니고 싶은 회사를 선택하도록 하세요. 돈을 택한다면 당연히 돈을 더 벌겠지만 스트레스지수를 올라가고 업무 만족도는 떨어질 것이니 이점 유념하기 바랍니다.

76년생 : 추운 날 굳이 장거리 여행을 떠나겠지만사고를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특히 운전 중 졸음이 온다면 휴게소에서 꼭 잠을 충분히 잔 후 출발하도록하세요. 그리고 야간 운전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64년생 : 더 이상은 욕심일 수 있는 날입니다. 오늘을 만족할 줄 알아야 내일을 기약할 수 있습니다. 내일이 없는사람처럼 행동하다간 지쳐 일어나지 못할 수 있으니 관리를 잘 해야 할 것입니다.

52년생 : 해야 하는 일이나 하고자 하는 일에 확신이있어야 합니다. 확신이 없다면 하지 않는 것이 손해를 덜 보는 결정일 것입니다.

40년생 : 나를 낮추고 상대방을 칭찬하면 좋은 일이생길 것입니다. 자신 보다는 자녀에게 좋은 소식이 들려올 것이니 기대해 봐도 좋습니다.


뱀띠 89년생 : 생각 없고 경솔한 행동으로 망신을당할 수 있으니 행동 하나에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만약 곤란한 상황이 닥칠 경우 잘못을 빨리 인정하는것이 좋습니다. 억지를 부린다면 일이 더 커질 수 있음입니다.

77년생 : 불을 쫓아 뛰어드는 불 나비처럼 행동하다간좋은 성과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주변을 살피고 흐름을 읽어내는 것이 중요하며 나무를 보지 말고 숲을보고 달려들어야 할 것입니다.

65년생 : 직원들간에 의견이 다를 수 있습니다. 아랫사람들의 의견을 하찮게 듣는 다면 얻을 게 없을 것입니다. 가만히얻고 그 이유를 물어본다면 분명 참고하고 활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가 있을 것입니다.

53년생 : 당신의 계획을 함께 할 동료들에게 설명해주세요. 팀원들이 공감해야 진행할 수 있은 일이니 단독행동 보다는 팀원들과 상의해서 진행하도록 하세요.

41년생 : 심신이 지쳐있는 날입니다. 미팅이 예정되어 있다면 양해를 구하고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으며 집안에서 체력 충전을 하는 것이 당신에게이로울 것입니다. 오늘 같은 날은 몸살 나기에 적당한 날이니 삼가도록 하세요.


말띠 90년생 : 오늘은 애정운이 별로이니 연인을 만나거나소개팅 약속이 잡혀 있다면 핑계를 대고 다음을 미루는 것이 오히려 좋습니다. 괜히 만나 파토 날 수있으니 유념하고 어쩔 수 없이 만나게 되었다면 연인의 얘기를 귀담아 들어주고 공감해 주도록 노력해 보세요.

78년생 : 회사 내 다른 팀간의 갈등은 빨리 해결하는것이 좋습니다. 앞으로도 협력해야 할 일들이 많은데 갈등이 심해지면 서로에게 불편함을 줄 뿐 입니다.

66년생 : 조금 더 벌려다가 되로 주로 말로 받을수 있는 날이니 금전적으로는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54년생 : 가로 막혀 있는 장애물이 서서히 걷히는날입니다. 각고의 노력이 오늘에서야 이루어 질 수 있는 날입니다. 끝날때까지는 끝난 것이 아니니 정신 바짝 차려야 할 것입니다.

42년생 : 오래 전부터 진행해 오던 일이 이제서야빛을 발하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아직 중요한 고비를 남아 있으니 당신의 선택에 따라 성과가 좌우될 수있으니 긴장을 늦추지 마세요.


양띠 91년생 : 인간은 환경에 잘 적응하는 동물이니고생을 너무 두려워하지 마세요. 고생 또한 익숙해 질 것입니다. 오늘은생각하고 생각해야 하는 머리를 굴려야 되는 날입니다. 정신적인 고통이 따르겠지만 끝나고 나면 당신은성장해 있을 테니 끝까지 노력해 보세요.

79년생 : 부모님의 말씀을 흘려 듣지 말고 귀담아들어야 할 것입니다. 시간이 흐르면 옳은 말씀이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결정은 당신의 몫입니다.

67년생 : 소문만 무성할 뿐 어떤 것도 명확하지 않습니다. 소문에 신경 씌어 업무를 소홀히 하면 문제가 될 수 있으니 오늘은 다른 곳에 신경 쓰지 말고 당신의 일에 전념하는것이 유리합니다. 오후가 되면 소문이 점점 사라질 것입니다.

55년생 : 고민이 있다면 자식과 상의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혼자 속앓이 하지 말고 배우자와 자녀에게 털어놓고 해결안을 찾아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43년생 : 대박인생, 한 방을 기대하고 있다면 일찌감치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설령 한 방에 큰 돈을 벌더라도그 돈은 당신이 감당할 수 있는 돈이 아님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우정에서 사랑의 감정이 느낄 수있는 날입니다. 친구에게 호감이 간다면 솔직히 말하는 것이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용기 내 보세요.

80년생 : 사랑하는 연인과 관계를 더 발전하고 싶다면마음을 비우고 욕심 없이 만나도록 하세요. 마음을 비우면 연인에게 더 잘 하게 되고 배려하게 될 것입니다.

68년생 : 큰 일을 위해서는 자신을 관리하고 다스릴수 있어야 할 것입니다. 그렇지 못하면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자신에게 엄격하도록 하세요.

56년생 : 오늘은 마음 수양이 필요한 날입니다. 마음이 흔들리는 날이니 삶의 의미를 찾아 인생의 방향을 다시 한 번 정리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마음의 안정을 찾으면 원하는 것을 얻게 될 것입니다.

44년생 : 긍정적인 생각을 많이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도 모르게 부정적인 생각을 많이 하게 되는 날입니다. 혼자 있기보다는 사람들을 만나 대화를 나누고 소원했던 친구들에게도 전화를 걸어보세요.


닭띠 93년생 : 내가 하면 모든 일이 잘 될 것 같지만현실은 그렇지 않은 날입니다. 서두르면 낭패를 볼 수 있으니 순리를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81년생 : 자신을 믿어야 하는 날입니다. 생각보다 어려운 업무가 주어질 수 있습니다.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충분히 해결 할 수 있지만 두려워 섣불리 첫발을 내딛지 못하고 있습니다. 자신을믿고 첫 발을 내딛기 바랍니다.

69년생 : 무모할 수 있는 일을 하려고 하나 누군가는해야 할 일입니다. 혼자서는 무리 일수 있지만 함께 한다면 능히 이룰 수 있으니 자신을 낮추고 사람들을모아 보세요.

57년생 : 길이 아니라면 가지 않는 게 현명한 방법일수 있습니다. 당신이 젊다면 길을 만들어서라도 갈수 있겠지만 이제는 현실을 직시해야 할 것입니다. 길이 아니면 돌아가세요.

45년생 : 소화기계통으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기름기 있거나 튀긴 음식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소화가 안되면그대로 두지 말고 빨리 해결하도록 하세요.


개띠 94년생 : 시행착오를 통해 성장하는 날입니다. 시행착오나 실수를 잘 기억했다가 잘 활용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자신보다 뛰어난 사람이 많음을 깨닫고 자신을 계발한다면 새로운 기회가 만들어 질 것입니다.

82년생 :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환상의 알에서 깨고나와야 할 것입니다. 결혼은 현실이며 환상이 아닙니다. 상대방과같은 눈높이를 가져야 결혼할 수 있으니 맞추도록 노력해 보세요.

70년생 : 우유부단한 태도는 함께 하는 동료들로부터좋지 못한 평을 얻게 될 것입니다. 인간적인 관계에서는 다소 우유부단해도 넘어갈 수 있지만 업무에 있어서오늘만큼은 냉철한 판단과 결단을 필요로 합니다.

58년생 : 노력은 했지만 일이 풀리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오늘이 그날이라면 기분전환이 필요합니다. 장거리 여행이나 술 보다는문화생활을 누리는 것이 더 좋습니다.

46년생 : 어디를 가나 크고 작은 문제는 발생합니다. 오늘은 처해 있는 상황을 판단하여 서둘지만 않으면 충분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돼지띠 95년생 : 사과해야 할 일이 있는데 미적거리고있다면 오늘을 넘기지 않도록 하세요. 이대로 넘어가면 훗날 당신 일에 발목 잡힐 것입니다.

83년생 : 오전에는 일이 잘 풀리니 중요한 미팅이나결정은 오전에 마무리하고 오후에는 일이 꼬일 수 있으니 계약과 관련된 미팅은 다음으로 미루도록 하세요. 조급해하면 더 일이 꼬이니 처세를 잘 해야 할 것입니다.

71년생 : 예상치 못한 지출이 있겠지만 그 만큼 재물도함께 들어오는 날이니 편한 마음으로 업무를 하기 바랍니다. 지출보다는 이익이 더 많을 것입니다.

59년생 :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야 합니다.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당신 건강에 좋으니 꼭 실천하기 바랍니다.

47년생 : 오늘은 물 흐르듯 흘러가게 내버려 두는게 좋을 듯 합니다. 장애물이 있다면 장애물을 돌파하기 보다는 시간이 걸리더라도 돌아나가는 것이 현명할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