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처브라이프, 유연한 자금 운용위한 'Chubb 유니버셜 종신보험 든든(무)' 출시

공유
0

처브라이프, 유연한 자금 운용위한 'Chubb 유니버셜 종신보험 든든(무)' 출시

처브라이프생명이 10일 자유로운 입출금 기능으로 유연한 자금 운용을 가능하도록 한 ‘Chubb 유니버셜 종신보험 든든(무)’을 출시했다.이미지 확대보기
처브라이프생명이 10일 자유로운 입출금 기능으로 유연한 자금 운용을 가능하도록 한 ‘Chubb 유니버셜 종신보험 든든(무)’을 출시했다.
[글로벌이코노믹 장성윤 기자]
처브라이프생명이 10일 자유로운 입출금 기능으로 유연한 자금 운용을 가능하도록 한 ‘Chubb 유니버셜 종신보험 든든(무)’을 출시했다.

사망보험금이 지급되는 기존 종신보험에 유니버셜 기능을 더해, 자금이 필요할 때는 중도인출 기능을 이용해 자금을 운용하고 자금 여유가 있을 때는 추가 납입을 통해 적립할 수 있도록 했다.

예를 들어 자녀의 학자금이나 결혼자금 등이 필요한 시기에 중도인출로 자금을 활용하고 이후 여유자금이 생겼을 때 추가납일을 통해 이어가는 형태다.

추가납입은 기본보험료의 200% 한도까지 가능하며 추가납입수수료나 중도인출수수료가 없어 고객들이 부담없이 자금운용을 할 수 있도록 했고, 사망보험금도 추가납입 및 중도인출을 통하여 변경할 수 있도록 했다.

다양한 맞춤 특약 서비스를 통해 암, 질병, 재해 등 내게 필요한 특약을 선택해 나만의 보장설계가 가능하며 연금전환 특약 가입 시에는 노후 자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특약 중도부가’ 기능을 통해 본인의 경제상황이나 가족 구성원의 변화에 따라 가족 추가 설계나 특약 추가 가입도 가능하다.

주보험의 보험가입금액이 1억원 이상일 경우 주보험 기본보험료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보험료 납입기간 중 장해지급률 50% 이상인 장해상태가 됐을 경우 보험료 납입면제가 적용된다.

주계약 보험가입금액 1억원, 20년납으로 고액계약 할인 1.5%가 적용된 경우 30세 남성 기준 월 보험료는 20만6850원이며 30세 여성 기준 월 보험료는 18만255원이다. 보험료 납입 주기는 월납이며 가입연령은 만15세부터 62세까지로 납입기간에 따라 변동이 있다.

처브라이프 최영도 마케팅 담당 상무는 “이 상품은 2.75% 확정금리형 상품으로 경기변동에 따라 계약자적립금의 적립이율이 변동되지 않고 안정적인 금리를 보장 받을 수 있다"며 "고객이 자신의 부재 시 가족들을 위해 준비하는 사망보험금뿐만 아니라 생애 주기에 따른 다양한 경제상황에도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했고, 장기간 가입하는 상품인만큼 고객들의 생활의 변화에 따라 편리하게 변경 설계가 가능하도록 했다" 고 말했다.


장성윤 기자 jsy3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