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끝까지 사랑' 89회 이영아, 심지호와 동거 코스프레 홍수아 본격 압박…몇부작?

공유
1

[핫 예고]'끝까지 사랑' 89회 이영아, 심지호와 동거 코스프레 홍수아 본격 압박…몇부작?

10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 89회에서는 한가영(이영아)이 오빠 한두영(박광현)의 휴대폰 영상을 확보하기 위해 강현기 (심지호)집에 입성, 동거 코프스레를 펼치며 세나(홍수아)를 본격적으로 압박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0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 89회에서는 한가영(이영아)이 오빠 한두영(박광현)의 휴대폰 영상을 확보하기 위해 강현기 (심지호)집에 입성, 동거 코프스레를 펼치며 세나(홍수아)를 본격적으로 압박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이영아가 심지호와 동거 코스프레로 홍수아를 본격 압박한다.

10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극본 이선희, 연출 신창석) 89회에서는 한가영(이영아 분)이 오빠 한두영(박광현 분)의 휴대폰 영상을 확보하기 위해 강현기 (심지호 분)집에 입성, 동거 코스프레를 펼치며 세나(홍수아 분)를 본격적으로 압박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끝까지 사랑' 89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세나는 강제혁(김일우 분)의 집에서 자신을 맞이하는 가영을 보고 기겁한다.

가영은 더 나아가 아들 윤수(송민재 분)를 데리고 세나의 방에 들어가 "윤수 오늘 이방에서 재워도 될까요?"라고 부탁해 강현기와 신혼 코스프레를 펼친다.

한 밤 중 강제혁은 세나에게 "왜 자꾸 일을 키워? 한가영이 집안까지 들어왔으니 이제 어쩔거야?"라며 야단친다.

몰래 제혁과 세나의 대화를 엿들은 가영과 현기는 다음 단계로 와이비화장품을 역으로 인수합병할 계획을 세운다.

앞서 가영은 세나가 가지고 있는 오빠 한두영 휴대폰을 찾으려 강현기 집에 입성했다. 한두영 휴대폰에는 세나와 백소장(최철호 분)이 만나는 영상이 담겨 있다. 계약결혼 남편인 윤정한(강은탁 분)에게 집착하는 에밀리(정혜인 분)가 음독 자살을 시도하자 한가영은 결정적인 증거가 되는 한두영 휴대폰을 찾기 위해 동거 쇼를 하며 아들 윤수까지 데리고 강현기 집에 며칠 동안 지내러 들어갔다.

한편, 가영이 오빠 한두영의 휴대폰을 찾기 위해 쇼를 하는 줄 모르는 하영옥(남기애 분)은 현기와 진짜로 결혼할까봐 걱정한다.
영옥이 "이러다 가영이 현기와 결혼이라도 하는 거 아니니?"라고 하자 윤정한은 괴로워한다.

세나는 가영이 미리 손 써 놓은 파일을 이용해 두피마스크 가짜 연구일지를 만들어서 경찰에 제출한다. 앞서 세나는 케이(은해성 분)가 조작한 마스크 팩 연구일지를 건네 받은 바 있다.

세나에게 이용만 당하고 팽당한 공장장(김진서 분)은 한수창(김하균 분)에게 "강세나가 우리 데이터 훔쳐간 건 어떻게 되고 있습니까?"라며 진행 상황을 물어본다.

가영이 선수를 친줄 모르는 세나는 '뭘 믿고 저렇게 까부는 거야'라며 의혹을 품는다.

이어 세나는 강제혁에게 "회장님이 한가영한테 뭘 주겠다고 약속한 거 아니예요?"라며 정태수(안승훈 분) 회장의 뜻을 물어본다.

강제혁과 강세나의 협공으로 수감생활을 했던 정태수는 "강제혁, 강세나. 니들도 한 번 당해 봐"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한다.

이영아가 강현기와 동거 쇼까지 하며 세나를 향해 본격적인 복수극을 펼치는 한가영 역을 실감나게 그리고 있는 '끝까지 사랑'은 104부작으로 오는 31일 종영한다. 평일 오후 7시 50분 방송.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