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2월 11일 화요일 영화배우 조인성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공유
11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2월 11일 화요일 영화배우 조인성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조인성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1년 7월 28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1년 6월 27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81년 7월 28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9번

● 2018년 12월 11일 화요일 운세(음력 11월 5일 정축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심리적인 갈등 때문에 이익이 없으니 원만한 마음상태를 유지하라. 신뢰할 수 있는 사람과의 의논이 필요하며 문서운 관계보다 정신적인 안정이 중요하다. 건강에 유념.

분수 밖의 일은 손대지 말라. 다만 자신이 집념을 가진 것에 서서히 변화가 온다. 측근의 조언이나 충고를 따르라. 일시적인 안이한 생각은 버려야 한다.


실리적인 면을 추구함이 중요하다. 수입보다 때로는 지출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귀인을 만나면 사업은 호전세로 전환되며 금전운 분야에서는 안정을 갖게 된다.


오전에 심신의 피로가 겹치지 않도록 유의하라. 계획된 것은 순조롭게 관철될 것이다. 다각적인 분야에서 장점을 활용하라. 주위의 변화에 대처함이 빠른 안정을 찾는다.


상대방과 협동함이 중요하다. 사업이나 문서 면에서 호조세를 보인다. 귀인의 도움도 따르며 자신의 능률도 크게 향상된다. 매사에 적극적인 자세가 뜻을 이룬다.


의욕을 잃지 않도록 하라. 주위와의 관계개선이 필요하며 따라서 집념을 갖고 행동할 때다. 가급적 성급한 행동은 자제하도록. 이성운에는 갈등으로 인한 오해가 따른다.


협조를 얻어 양면작전을 시도하라. 혼자의 힘보다는 주위의 도움이 빠른 해결책. 무리한 욕심은 자신의 정신적인 피로감만 가중시킨다. 애정운에 갈등도 따름에 주의.


의욕을 갖고 과감하게 대처하여 뜻한 바를 찾도록 할 것. 안정이 이루어진 가운데 문서운 면에서 이루어진다. 사업은 상승세를 타고 여행에서 큰 이익을 낳는다. 다만 경솔한 아집은 금물.


정신적이나 육체적으로 안정을 추구할 때다. 특히 이성운 문제에 휘말리지 말 것. 주위의 여건에 동조할 수 없는 상태이니 귀인의 도움으로 서서히 안정권으로 들어간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도 여주시 연천군 가평군 양평군 홍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