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남자친구' 박보검, 송혜교에 직진 고백 설렘↑(메이킹)

공유
0

'남자친구' 박보검, 송혜교에 직진 고백 설렘↑(메이킹)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 제작진은 10일 모래놀이에 푹 빠진 해맑은 수현♥진혁(ft. 진명이 첫촬영)이라는 제목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송혜굘르 향한 박보검의 직진 고백 법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tvN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 제작진은 10일 "모래놀이에 푹 빠진 해맑은 수현♥진혁(ft. 진명이 첫촬영)"이라는 제목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송혜굘르 향한 박보검의 직진 고백 법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tvN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남자친구' 박보검의 직진 고백 법이 담긴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극본 유영아, 연출 박신우) 제작진은 10일 "모래놀이에 푹 빠진 해맑은 수현♥진혁(ft. 진명이 첫촬영)"이라는 제목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피오(표지훈)가 김진혁(박보검 분) 동생 김진명으로 첫 합류한 모습과 차수현(송혜교 분)과 진혁이 속초 앞바다에서 모래놀이를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메이킹 영상 말미에는 '‘이 남자의 고백법'이라는 자막과 함께 김진혁이 차수현의 망므을 사로잡았던 고백 법이 들어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진혁이 수현을 사로잡은 첫 번째 고백 법은 '티 없이 밝은 미소'다. 사슴 같은 눈망울의 김진혁이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보는 사람을 설레게 했다.

두 번째는 "보고 싶어서. 그래서 왔어요"라는 '직진 고백'이 담겨있다. 해당 장면은 속초에 차수현을 홀로 두고 온 진혁이 새벽에 트럭을 몰고 달려가 아침삭사를 나누면서 고백했던 씬이다.

세 번째는 '젠틀한 박력'이다. 수현이 진혁을 돌아보다 자동차 사고를 냈을 때 이를 보고 달려온 진혁이 수현의 손을 잡아 끌고 자동차에 태우는 장면이다.

네 번째는 '당찬 고백'이다. 4회 말미에 차수현이 전 시어머니 김화진(차화연 분) 회장이 꾸민 스캔들로 위기에 처하자 "대표님"이라며 불러세운 뒤 "오늘은 저랑 편의점에서 컵라면 드시죠?"라며 당찬 고백을 해 차수현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박보검, 송혜교가 호흡을 맞춰 설렘 지수를 높이는 드라마 '남자친구'는 매주 수, 목요일 저녁 9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