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실속 구매 팁 제안

공유
0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실속 구매 팁 제안

CJ푸드빌=제공이미지 확대보기
CJ푸드빌=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11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할 케이크 실속 구매법을 제안했다.

뚜레쥬르는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홈페이지에 예약·픽업 서비스를 론칭하고,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뚜레쥬르 쇼핑몰에서 케이크 구매 시 원하는 날짜, 시간, 장소를 선택하면 지정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다. 오는 20일 오후5시까지 사전 예약하면, 25일까지 픽업 가능하다.
카카오톡·티몬 등에서 풍성한 혜택의 모바일 쿠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카카오톡에서는 오는 25일까지 케이크 모바일 교환권을 최대 20%까지 할인하며, 티몬에서는 17일부터 21일까지 1만원 제품 교환권을 7500원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한정 수량 판매로, 행사가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뚜레쥬르는 ‘어메이징 윈터랜드(Amazing Winter Land)’를 주제로 비주얼을 한층 강화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50여종을 출시했다. 대표제품은 ‘산타의 피넛초코 라이팅하우스’로 소복하게 눈이 내린 산타 마을 위에 빛이 나는 멜로디하우스와 산타 등 장식물을 올려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다. 불이 반짝 반짝 빛나는 라이팅볼을 장식한 ‘샤이닝 산타’는 커피향이 은은한 밀크 초코 무스와 아몬드 프랄린 무스가 어우러지는 진한 맛의 케이크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