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비켜라 운명아' 27회 강두, 서효림 주식 도둑질?!…서효림, 강태성x진예솔 키스에 깜놀

공유
0

[핫 예고]'비켜라 운명아' 27회 강두, 서효림 주식 도둑질?!…서효림, 강태성x진예솔 키스에 깜놀

11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 27회에서는 상습 도박범 고선규(강두)가 현강 주식을 훔치기 위해 한승주(서효림) 집에 침입하는 충격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1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 27회에서는 상습 도박범 고선규(강두)가 현강 주식을 훔치기 위해 한승주(서효림) 집에 침입하는 충격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11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극본 박계형, 연출 곽기원) 27회에서는 상습 도박범 고선규(강두 분)가 현강 주식을 훔치기 위해 한승주(서효림 분) 집에 침입하는 충격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비켜라 운명아' 27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최시우(강태성 분)와 정진아(진예솔)의 키스 장면을 목격하게 된 승주는 남진(박윤재 분)이 두 사람을 보지 못하도록 몸을 내던진다.
현강 주식을 노리는 선규는 누나 고연실(유지연 분)에게 "누나 승주 집 어딘지 알지?"라며 위치를 확인한다. 연실은 "승주가 만석씨(홍요섭 분)한테 자기 집 비밀번호 문자로 보냈었거든"이라며 선규에게 비밀번호까지 알려준다.

승주 집에 침입한 선규는 현강 주식이 든 봉투를 찾아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앞서 고선규는 자신을 신고한 한만석이 현강 주식을 딸 한승주에게 넘긴 것을 알고 "그렇게 중요한 주식이면 혼자 먹지 못하게 하겠다"고 벼른 바 있다.

한편, 최수희(김혜리 분)는 회식 후 시우와 진아의 미묘한 기류를 포착한다. 사무실에서 서로 눈빛을 주고받는 시우와 진아를 본 최수희는 "아무래도 그 애 우리 시우와 뭔가 있는 것 같지?"라고 장실장(이정훈 분)에게 확인한다.

시우와 진아의 사이를 의심하는 수희는 새로운 맞선을 알아본다. 진아는 수희가 "우리 시우만 좋다고 하면 올해 안에 약혼식 올려버리려고"라는 전화를 듣고 당황한다.

한편, 남진은 자전거 사고를 당한 승주를 보고 깜짝 놀란다. 자전거와 부딪혀 넘어진 승주는 "나 한 발자국도 못 걷겠으니까 업어달라고요"라며 남진에게 매달린다.
남진은 승주에게 "어휴. 업히는 거 재미들렸나?"라며 등을 내민다. 남진 등에 업힌 승주는 "우리 팀장님. 참 기특해"라며 남진의 기를 살려준다.

서효림이 까칠하면서도 사랑하는 남진을 위해 세심하게 배려하는 한승주 역을 현실감있게 그리고 있는 '비켜라 운명아'는 평일 오후 8시 2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