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황후의 품격' 13~14회 최진혁, 장나라 철벽 보호?! "참지 마십시오. 마마"

공유
1

[핫 예고]'황후의 품격' 13~14회 최진혁, 장나라 철벽 보호?! "참지 마십시오. 마마"

사12일 오후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13~14회에서는 민유라(이엘리야)와 정사를 나누는 황제 이혁(신성록 분)과 쇼윈도 부부가 된 황후 오써니(장나라)를 천우빈(나왕식, 최진혁)이 철벽 보호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진=S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사12일 오후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13~14회에서는 민유라(이엘리야)와 정사를 나누는 황제 이혁(신성록 분)과 쇼윈도 부부가 된 황후 오써니(장나라)를 천우빈(나왕식, 최진혁)이 철벽 보호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진=S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최진혁이 장나라를 철벽 보호한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13~14회에서는 황후 오써니(장나라 분)가 황제 이혁(신성록 분)과 민유라(이엘리야 분)가 키스에 이어 잠자리까지 같이 하는 것을 보고 충격 받는 가운데 민유라가 구금되는 반전이 그려진다.
민유라와 이혁이 왕실 유람선에서 키스를 나눈 데 이어 이혁의 침실에서 자고 나오는 것을 본 오써니는 다음날 이혁에게 "민유라가 어젯밤 폐하와 함께 있는 걸 봤습니다"라고 밝힌다.

뻔뻔한 이혁은 "부부사이에 믿음만큼 중요한 것은 없는 것 같습니다"라고 받아친다.

미디어 앞에서 황후 써니와 친한 척 쇼윈도 부부 행세를 하는 이혁은 써니의 손을 잡아 주는 등 짐짓 애정을 과시한다.

이에 써니는 천우빈(정체 나왕식, 최진혁 분)을 보며 "남편을 한 번 더 믿어봐라. 왜 아무도 일러주지 않았죠?"라고 따진다.

한편, 묶인 채 감금된 민유라는 전 애인인 천우빈의 감시를 받게 된다. 분한 유라는 고함을 지르고 이를 본 이혁은 "유라야"라며 제지한다.

천우빈은 감금된 유라에게 가려는 황후 써니를 막아선다.
써니를 포옹하다시피 막으며 철벽보호하는 천우빈은 "참지 마십시오. 마마"라고 밝혀 설렘지수를 높인다.

어느 날 갑자기 신데렐라가 돼 황제 이혁에게 시집간 명랑 발랄 뮤지컬 배우 오써니가 궁의 절대 권력과 맞서 싸우다가 태황태후 조씨(박원숙 분)의 살인사건을 계기로 황실을 무너뜨리고 진정한 사랑과 행복을 찾는 이야기를 그리는 '황후의 품격'은 48부작으로 매주 수, 목요일 저녁 10시에 2회(35분 기준) 연속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