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파인이 뭐죠?... BC,KB국민, 롯데, 삼성, 신한, 우리, 하나, 현대 8곳 카드 조회 서비스

공유
0

파인이 뭐죠?... BC,KB국민, 롯데, 삼성, 신한, 우리, 하나, 현대 8곳 카드 조회 서비스

신한카드는 국내 브랜드 인증기관인 브랜드스탁이 주관하는 2018 BSTI(Brand Stock Top Index)에서 7위를 기록했다.이미지 확대보기
신한카드는 국내 브랜드 인증기관인 브랜드스탁이 주관하는 2018 BSTI(Brand Stock Top Index)에서 7위를 기록했다.
[글로벌이코노믹 온기동 기자] “카드정보와 결제예정금액, 최종 이용대금을 일괄 조회하세요”

금융소비자 정보포털 ‘파인’인 13일 ‘내 카드 한눈에’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누리꾼들이 몰리고 있다.
금감원은 “파인이 사용 중인 카드 정보를 한 눈에 제공하는 서비스를 시작했다.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밝혔다.

이용 방법은 홈페이지에서 ‘내 계좌 한눈에’를 클릭하면 좌측 하단에 ‘내 카드 한눈에 서비스’를 찾을 수 있어 편리하다.

조회 가능 신용카드사는 전업 카드사인 8곳 BC,KB국민, 롯데, 삼성, 신한, 우리, 하나, 현대와 겸영카드사 6곳 NH농협은행, 씨티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 등이다.


온기동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