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리바트, 리바트 스타일샵 마포 전시장 오픈

공유
0

현대리바트, 리바트 스타일샵 마포 전시장 오픈

현대리바트=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현대리바트=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현대리바트가 서울 서부권 최대 상권인 홍대·합정 지-역에 첫 직영 매장을 선보인다.

현대리바트는 오는 14일 ‘리바트 스타일샵 마포 전시장’을 연다고 밝혔다. 현대리바트가 서울 서부 권역에 직영 매장을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마포 전시장이 위치한 홍대·합정 일대는 유동 인구가 많고 대단위 아파트 단지가 위치해 있어 홈 인테리어 수요가 높은 지역 중 하나다.

새로 선보이는 마포 전시장은 2개층, 총 1,200㎡(약 360평) 규모의 컴팩트형 매장으로, 전문 상담 공간과 거주 공간별 인테리어 트렌드를 볼 수 있는 쇼룸으로 구성된다.

특히 현대리바트는 마포 전시장이 10~30대 젊은 고객이 몰리는 홍대·합정상권에 위치한 점을 감안해 젊은 층을 공략한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인스타그램 등 SNS를 활용해 정보를 공유하는 젊은 고객들을 위해 촬영 스폿 존을 곳곳에 설치하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매 월 진행할 예정이다. 고객이 인스타그램에 특정 해시태그와 사진을 업로드하면 현장에서 사진을 뽑을 수 있는 즉석 사진 현상기도 상시 운영할 계획이다.

여기에 현대리바트의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H.MONDO’의 6인용 소파와 대형 식탁 등 고가 제품 전시 존을 별도로 마련해 합정·공덕 등 신규 아파트 입주 지역 공략에 적극 나설 방침이다.

현대리바트는 마포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마포 전시장에서 50여 개 주요 제품을 20~50% 할인 판매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다이슨V10, 제네시스 물걸레, 네스프레소 이니시아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100,200,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3,6,9만원 현대백화점 상품권 교환권을 증정한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