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14일 경진(庚辰)일 띠별오늘의운세, 언제나 청춘이면 좋겠지만 마음처럼 몸이 따라주지 않는 운세

공유
1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14일 경진(庚辰)일 띠별오늘의운세, 언제나 청춘이면 좋겠지만 마음처럼 몸이 따라주지 않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2월 14일 금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가족의 응원 한마디가 필요한 날입니다. 마음이 심란하여 방향을 잃을 수 있습니다. 스스로 이겨내고 싶지만여러 가지 복잡한 문제들로 인해 쉽지 않습니다. 가족과 함께 상의해 보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일 수있습니다. 가족의 응원이 당신의 기를 살려 줄 것입니다.

72년생 : 자영업자라면 오전보다는 오후로 넘어오면서매상이 조금씩 올라올 것입니다. 오늘 찾아오는 고객의 정보를 확보해 두면 다음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있을 것입니다.

60년생 : 조그마한노력에도 운이 상승하여 좋은 성과를 내게 되는 날입니다. 추위에 나태해 지지 말고 근면 성실한 모습을보여 주도록 하세요.

48년생 : 언제나 청춘이면 좋겠지만 마음처럼 몸이따라주지 않는 날입니다. 당황하지 말고 자연스러운 현상이니 익숙해 져야 할 것입니다. 마음은 청춘이니 이를 활용하여 업무를 진행하도록 하세요.

36년생 : ‘호사마다’라 했습니다. 좋은 일들이 계속해서 성사되고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런 때일수록 김칫국부터 마시지 말고 위험변수에 적절히 대비해야 하며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긴장을 놓지 말아야할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뭔가가 시작되려고 꿈틀거리는 날입니다. 능력이 부족할 수는 있지만 운이 받쳐주니 시작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부족한 부분은 진행하면서 해결하도록 하세요.

73년생 : 젊은시절의 경험이 업무에 도움될 수 있는 날입니다. 새로운 일을 맡게 될 것이며 과거의 경험이 자신감을북돋아 줄 것입니다. 생각 이상으로 좋은 결과가 나올 테니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61년생 : 조급함은 오늘의 적입니다. 마음이 흔들리거나 불안하면 될 일도 안 될 수 있으니 조급해 하지 말고 차근차근 하나 씩 해결하려는 여유가필요합니다.

49년생 : 계약과 관련한 문서 운이 상승하는 날이니계약체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만 계약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고 계약을 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계약은 서로가 이익이 되어야 함을 잊지 않도록 하세요.

37년생 : 한 겨울에 봄바람이 살랑 살랑 불어오는날입니다. 생기가 돌고 활력이 넘치는 날이라 하는 일마다 승승장구 할 것입니다. 다만 너무 앞서나가 주변 사람들과 트러블이 생기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숨겨둔 능력을 발휘하게 될 때가 오게 될 것입니다. 그 때가 되면 겸손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가진 능력과 기술을 모두 총 동원하여 새로운 일에 도전하도록 하세요. 지켜보는 사람 중에 당신을 눈 여겨 보는 사람도 있습니다.

74년생 : 부부관계를 개선하기에 적당한 날입니다. 야외 드라이버를 즐기고 분위기 좋은 곳에서 식사도 같이 하고 둘 만의 대화를 나눠보도록 하세요.

62년생 : 직장 내에서 당신을 험담하고 시기하는 사람이있을 수 있습니다. 누가 험담하는지 알아도 말하기가 난처할 수 있는 상황이라 그런 얘기가 들리지 않도록실력으로 증명하고 처신을 잘 해야 할 것입니다.

50년생 : 높은 자리에 갈수록 사람들의 시선이 부담스러울수 있습니다. 당신의 능력으로 그 자리에 앉은 것이니 충분히 자리에 맞는 역할을 할 것입니다. 부담감을 빨리 떨쳐 버려야 할 것입니다.

38년생 : 티끌모아 태산 되는 날이니 조금만 더 노력하도록 하세요. 땀 흘린 노력은 배신하지 않으니 자신을 믿고 함께하는 사람들을 믿고 목표를 향해 나아가도록 하세요.


토끼띠 87년생 : 창업을 준비 중인데 동업을 생각하고있다면 다시 한 번 생각해 보고 결정하도록 하세요. 아직은 창업을 때도 동업을 할 때도 아닙니다.

75년생 : 성공을 위해서는 늦더라도 한 발씩 앞으로나아가는 게 중요합니다. 서둘러 대충 대충 하다가는 손해만 부를 뿐 아무런 도움이 안되니 순리를 따르도록하세요.

63년생 : 동료들과 업무진행 과정에서 겪게 되는 시련과고난을 잘 견디고 이겨낸 후에 이루게 되는 성과는 다른 무엇보다 높은 가치와 보람을 갖게 될 것입니다. 동료들과함께 하는 시간을 복 되게 간직하도록 하세요.

51년생 : 집안에 좋은 소식이 들려 올 것입니다. 자녀에게 기쁜 소식이 전해 지니 함께 기쁨을 나누고 축하해 주면 좋습니다. 술자리가예정되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룰 수 있으면 미루고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도록 하세요.

39년생 : 두통으로 고생할 수 있습니다. 시원한 바람을 쐬어도 좋고 명상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약으로 해결하는것도 한계가 있으니 원인을 찾아 해결하는 것이 옳은 방법일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당신은 가만히 있는데 안 좋은 소문이들려야 당신을 피곤하게 할 수 있습니다. 흥분하지 말고 자신을 믿고 소신 있는 행동을 해야 할 것입니다.

76년생 : 하나를 들어주게 되면 더 큰 것을 들어달라고합니다. 이런 일로 나중에 후회하든가 아니면 지금 관계를 정리하든가 해야 하는 날입니다. 당신의 선택에 따라 앞으로가 달라 질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64년생 : 핑계보다는 대안을 마련하도록 하세요. 실패에 대해서는 인정하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52년생 : 감정이 예민한 날입니다. 감정을 통제하지 못해 타협의 기회를 놓친다면 상대방과의 심리적 거리가 멀어지게 될 것입니다. 오늘은 감정에 휘말려 문제를 일으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40년생 : 오늘따라 발걸음이 가볍습니다. 무리는 하지 않도록 하고 적당한 산책이나 운동은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이니 실행하도록 하세요.


뱀띠 89년생 : 마음이 통하는 윗사람과 술 한잔 나누면서당신의 고민을 털어놔 보세요. 당신을 위한 조언이 도움이 되는 날이니 귀 기울여 경청하도록 하세요.

77년생 : 주변에 많은 사람들이 지켜보고 있으니 다른사람을 험담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누군가의 험담은 고스란히 자신에게 되돌아 올 것이니 말 한마디에도신중해야 할 것입니다.

65년생 : 팀의 리더로써 아랫사람의 지나간 실수는빨리 잊도록 하고 앞으로의 일에 실수 없도록 환경을 만들어 주도록 하세요.

53년생 : 오늘은 지식을 활용하기 보다는 슬기롭고지혜로움이 필요한 날입니다.

41년생 : 이것 저것 해보고 싶겠지만 가장 우선시해야 할 것은 당신의 건강을 지키는 것입니다. 평소보다 바빠지는 하루가 될 것이며 분주하게 움직이고는있지만 성과는 기대에 미치는 못할 수 있습니다. 너무 무리하지 말고 체력안배에 신경 쓰도록 하세요.


말띠 90년생 : 돈을 빌려달라는 부탁은 정중히 거절하도록하세요. 어차피 당신도 그만한 여력이 없습니다. 친분 때문에다른 방법으로 빌려주고 싶겠지만 훗날 당신만 손해 보는 격이 될 테니 깔끔하게 양해를 구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78년생 : 때와 장소를 가려야 하는 날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모여 있는 곳에는 말 한마디가 큰 파장을 불러올 수 있으니 언행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펙트 위주로 답하는 것이 좋으며 당신의 생각은 추후 정리한 후에 의견을 제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66년생 : 업무에 대해서는 공과 사를 구분해야 하는날입니다. 공과 사 구분을 못해 곤란한 상황에 놓이게 될 수 있습니다. 인간관계와도 엮어 있는 일이겠지만 냉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54년생 : 혼자의 문제라면 결정을 미루거나 내리지못하더라도 별 문제는 없겠지만 결정을 기다리고 있는 사람입장에서는 불편함을 느낄 것입니다. 상대방을생각해서라도 우유부단하지 않도록 하세요.

42년생 : 마음이 바쁘면 몸도 덩달아 바빠질 수 있습니다. 생각할 겨를 없이 바쁘게 돌아간다 싶으면 잠시 멈추고 자신을 돌아봐야 할 것입니다. 급할수록 잠시 쉬었다가 가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양띠 91년생 : 이별의 아픔을 경험하게 될 수 있는날입니다. 사랑하는 연인이 있다면 헤어질 수 있으니 마음을 단단히 먹어야 할 것입니다. 아픔은 빨리 잊는 것이 좋으며 아픔을 잊기 위해 새로운 일을 찾는 것도 방법입니다.

79년생 : 당신의 약점을 사람들에게 먼저 알리는 것도하나의 방법입니다. 언제 약점이 들킬까 전전긍긍하지 말고 먼저 말을 한다면 오히려 홀 가분 할 것입니다.

67년생 : 혼자서 결정하고 해결할 수 있는 일이 있는가하면 혼자의 생각보다는 가족들의 동의가 필요한 일이 있습니다. 오늘은 가족들의 동의와 공감이 필요한일이 있으니 가족들과 상의해 보도록 하세요.

55년생 : 예술계통으로 종사하고 있다면 작품 의뢰가들어올 수 있습니다. 작품에 대한 가치는 당신의 능력과 행동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행동에 각별히신경 쓰도록 하세요.

43년생 : 오늘은 무리한 운동 뿐 아니라 바깥활동도자제하도록 하세요. 피로로 인해 면역력이 많이 떨어져 있는 상태이므로 자칫 잘못하면 몸살이나 독감에노출될 위험이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실수는 한 번으로 족합니다.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는 것은 능력의 문제일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열린 마음으로 일을 하되 일을 가볍게 대하지는 말아야 할 것입니다.

80년생 : 일이 산더미처럼 쌓여만 갑니다. 오늘 일을 다음으로 미루면 해결하지 못하지 지경까지 갈 수 있으니 시간이 될 때 빨리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약속이 일이 오늘까지라면 뒤탈이 나지 않도록 먼저 해결해 주도록 하세요.

68년생 : 열심히 노력하고는 있지만 성과는 지지부진하게될 수 있습니다. 성과에 연연해야겠지만 오늘은 서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꾸준하게 노력한다면 성과를 반드시 날 것입니다.

56년생 : 오늘은 자가용보다는 많이 걷도록 하세요. 다리 근력을 높여야 할 때 입니다. 다리에 힘이 빠지면 움직이는데불편하니 미리 미리 준비해야 할 것입니다.

44년생 : 당신이 나서고 싶으면 상대방을 내세워 주고당신이 성장하고 싶다면 상대방부터 성장시켜 줄 수 있는 마음의 자세가 필요한 날입니다. 잘 되고 싶다면상대방을 배려하도록 하세요.


닭띠 93년생 : 산을 올라갈 때는 좋은 경치가 보이지않아 막막할 수 있습니다. 정상에 오르면 탁 트인 경치가 당신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도 산을 오르는 길이라 좋은 경치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조금 더 힘내서 정상에 오르도록 노력해보세요.

81년생 : 좋은 파트너가 될 사람을 만나게 될 수있습니다. 파트너와 좋은 인연을 만들어 나가면 좋습니다. 새로운아이디어도 많이 공유하게 되고 진행하는 업무에도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69년생 : 힘들 때 소중한 가족이 있음을 상기하면힘이 날 것입니다. 오늘도 힘든 상황에 놓였다면 가족사진을 본다거나 멀리 계신 부모님께 전화를 드려보세요.

57년생 : 인생 2막을앞두고 가슴이 답답하고 막막함이 밀려온다면 혼자 떠나는 여행은 어떠세요? 여행길에서 만나는 사람들 모두소중한 사람들이니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45년생 : 오늘의 진실은 어제의 진실에 의해 만들어진결과물입니다. 모든 것은 인과응보이니 오늘의 진실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개띠 94년생 : 스스로가 누군가의 장벽이 되지 않도록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서로 도움을 받고 주면 좋겠지만 거대한 벽으로 느껴지게 된다면 더 이상 관계를유지하기 힘들 수 있습니다. 열린 마음자세가 필요한 날입니다.

82년생 : 인간관계를 넓혀야 하는 날입니다. 저녁모임이 예정되어 있다면 업무를 일찍 마무리 하고 참석하는 것이 좋습니다. 뜻밖의 사람을 만나게 되어 좋은 정보를 얻게 될 것입니다.

70년생 : 돈은 있을 때도 있고 그렇지 못할 때도있지만 돈이 있을 때 잘 보관해 뒀다가 없을 때 활용해야 합니다. 필요할 때 돈이 없으면 낭패를 볼수 있습니다. 오늘은 저축하는 날입니다.

58년생 : 열심히 달려온 세월 동안 얻은 것은 높은직함뿐. 동료들의 경쟁에서 이겼지만 지금의 생활이 행복한가요? 만약그렇지 못하다면 당신을 다시 한 번 돌아보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46년생 : 컨디션이 좋아지고 건강이 조금 씩 회복되는날입니다. 하지만 조금 더 휴식을 취해야 하니 무리한 활동보다는 집안에서 휴식을 취하고 에너지를 충전하는것이 좋습니다.


돼지띠 95년생 : 이성문제로 고민이 많은 날입니다. 연인이라면 누구에게나 겪을 수 있을 것을 당신도 겪고 있는 것이니 주변 선배들의 조언을 구하도록 하세요.

83년생 : 함께 하는 일에는 서로 보조를 맞추고 완급조절이필요합니다. 목적지가 정확히 어디인지를 확인하고 걷는 보폭을 맞춰 나가야 하는 날입니다. 너무 느린 걸음도 문제지만 너무 빠른 걸음도 지치게 만들 수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71년생 : 사무실 안에서 작업하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바깥활동을 권장해 드립니다. 운동부족으로 소화불량이 다른 부위에 건강이 나빠질 수 있음이니 적당히 움직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59년생 : 사람은 겉모습만 보고 판단하면 안 될 것입니다. 보이는 것은 화려해 보일지 모르나 내면은 외로움으로 고민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내면까지 이해해 주도록 노력하세요.

47년생 : 상대방과의 심리적 거리는 시간과 만남의횟수, 마음의 자세 등이 말해 줄 것입니다. 상대로부터 뭔가얻어내기 위한 목적이라면 심리적 거리는 가까워지지 않을 것입니다. 누군가를 순수하게 만난다는 게 쉽지않겠지만 그런 사람도 있으면 좋을 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