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김유정, ‘청소의 요정’ 팀워크 만렙 비하인드 공개

공유
0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김유정, ‘청소의 요정’ 팀워크 만렙 비하인드 공개

사진=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이미지 확대보기
사진=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과 김유정의 꿀케미 제조 현장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15일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측은 청소의 요정의 팀워크가 빛나는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장선결(윤균상 분)과 길오솔(김유정 분)의 예측 불가 단짠 로맨스가 유쾌한 설렘을 선사하는 가운데,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극을 이끄는 권비서(유선 분)와 ‘청소의 요정’ 전영식(김민규 분), 이동현(학진 분), 황재민(차인하 분) 3인방이 보여주는 브로케미가 또 하나의 꿀잼 포인트로 극의 활력을 더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윤균상과 김유정을 비롯한 ‘청소의 요정’ 완전체의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이 담겨있다. 촬영이 잠시 쉬는 시간 카메라를 향해 밝은 미소를 지어 보이는 배우들의 모습에서 훈훈한 팀워크를 엿볼 수 있다. 깜직한 윙크와 함께 브이를 그려 보이는 김유정과 능청스러운 표정으로 분위기를 띄우는 윤균상의 모습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극 중 시크함으로 무장한 윤균상의 반전 매력도 포착됐다. 기름종이를 이마에 붙이고 장난스러운 미소를 짓는 모습은 반전 소년美로 ‘심쿵’을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초집중 모드에 돌입해 유선과 대본을 맞춰보는 모습에서는 그의 연기 열정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이어진 사진 속 ‘케미요정’ 김유정의 만찢 비주얼도 눈길을 끈다. 명불허전 ‘러블리’ 미소를 발산하며 청소의 요정 3인방과 남다른 꿀케미를 선보이고 있는 김유정. 꽃미소를 풀장착한 훈훈한 인증샷부터 자유분방한 모습까지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촬영장을 밝히는 김유정의 모습은 엄마 미소를 절로 자아낸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제작진은 “윤균상과 김유정을 비롯한 ‘청소의 요정’ 멤버들의 케미 넘치는 팀워크가 현장에 밝은 기운을 불어넣는 중”이라며 “권비서부터 청소의 요정 3인방까지 꿀잼력 높이는 개성 만점 캐릭터들의 활약에 주목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7회는 오는 17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