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미운 우리 새끼' 배정남, 고향 방문 스토리…보고싶은 '하숙집 할머니' 만날까

공유
0

'미운 우리 새끼' 배정남, 고향 방문 스토리…보고싶은 '하숙집 할머니' 만날까

'부산 상남자' 배정남의 고향 방문 스토리가 16일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배정남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부산 상남자' 배정남의 고향 방문 스토리가 16일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배정남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황이진영 기자] '부산 상남자' 배정남이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눈물샘을 자극한다.

지난 주 방송에서 배정남은 고향 부산을 방문한 뒤 어려웠던 어린 시절 스토리를 공개했다.
배정남은 가난했을 당시 자신을 돌바줬던 '하숙집 할머니'를 찾아 나섰고 그 이야기의 결말이 오늘(16일)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배정남은 이날 방송에서 어린 시절 살던 골목을 헤매던 중 자신을 기억하는 동네 할머니를 만난다. 이후 예고편에서는 당시 살던 하숙집을 찾아갔고 보고 싶은 '하숙집 할머니'와의 재회에 성공했을지 궁금증을 그린 장면이 공개됐다.

한편 배정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도 미우새, 고맙습니데이"라며 게시물을 올렸다.

배정남의 보고 싶은 '하숙집 할머니' 찾기 결말은 16일 오후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황이진영 기자 hjyhjy12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