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2월 18일 화요일 영화배우 뮤지컬배우 조승우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공유
3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2월 18일 화요일 영화배우 뮤지컬배우 조승우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조승우 영화배우, 뮤지컬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0년 3월 28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0년 2월 12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80년 3월 28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5번

● 2018년 12월 18일 화요일 운세(음력 11월 12일 갑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자신을 자제하는 능력을 갖추도록. 안정 속에서 실리를 추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금전운, 명예운, 이성운에도 행운이 있을 듯. 변화나 변동은 도리어 현실적으로 거부감을 느낀다.


가급적 현실을 합리적으로 판단하고 때를 기다리는 것도 유익하다. 경솔함이 없도록 하라. 금전운에 갈등이 고조되며 자신만 피곤하게 느끼게 된다. 현실을 고수함이 필요하다.

능력을 발휘하며 적극적인 자세로 근본적인 변화를 꾀하면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문서운, 명예운을 겸비할 수 있으며 주위와 동조자적인 입장에서 정보를 교환함에 득이 된다.


보다 한발 앞서 자신의 능력을 활용함에 매사에 성취감을 느낄 수 있으니 명심하라. 금전운 측면에선 실효를 거두기가 어려울 듯. 능력이 때로는 무기력하게 느껴진다.


과감한 승부도 필요하다. 능력이나 의욕을 적극 활용하면 뜻을 이룰 수 있다. 활동이나 변화는 자신의 이익을 돌출시킬 수 있으며 변화적인 분야에서 실효를 거두게 된다.


금전 지출이 예상되며 가급적 자신의 안정을 추구하라. 특히 이성운에 갈등이 따른다. 목적을 확실히 함에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금전운, 명예운에 행운이 따른다.


실질적인 이익을 추구함이 바람직하다. 그러나 최대한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 문서운이나 금전운이 호전되며 지금까지의 상태를 탈피하여 과감하게 도전할 시기이다.


침묵을 지키며 능력 이외의 것은 절대 성급하지 마라. 특히 금전 갈등을 크게 느낀다. 현실에 맞게 단계적으로 쌓아올려 매사에 착오가 없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성실함이 가장 중요하다. 경솔한 판단과 행동을 자제하고 능력배양에 힘쓸 시기. 능력을 잘 활용함에 매사에 성취감을 느낄 수 있으며 명예운, 문서운은 어느 정도 인정을 받는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투기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충청남도 서천군 청양군 홍성군 예산군 태안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