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이트진로, 연말연시 어울릴 와인 5종 추천

공유
0

하이트진로, 연말연시 어울릴 와인 5종 추천

하이트진로=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하이트진로=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하이트진로가 연말 연시 송년회 및 파티에 어울리는 와인 5종을 추천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연말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을 위해서 하이트진로가 출시한 와인은 ‘네이처 사운드 쉬라즈(Nature Sound Shiraz, 이하 네이처 사운드)’다.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와인을 선보이기 위해 수입사인 하이트진로와 유통사인 GS리테일, 제조사인 쏜클락 와이너리가 콜라보 한 와인으로 GS25와 GS슈퍼에서 합리적이고 파격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네이처 사운드는 140년간 6대에 걸친 가족 경영을 이끌어 오고 있는 호주의 대표적인 와이너리이자 유명 와인평론가 로버트파커가 평가한 최고의 가성비를 갖춘 와이너리의 제품이다.

톡톡 튀는 분위기의 홈파티에 어울리는 와인으로는 전세계 프로세코 와인 판매 1위에 빛나는 ‘미오네토 프로세코 브뤼(Mionetto Prosecco Brut)’를 추천했다. 프로세코 와인은 이탈리아 베네토 지역에서 생산된 와인으로 과실향이 풍부해 전세계 소비자들을 사로잡아왔다. 영국에서만 1년간 소비되는 프로세코 와인이 4억ℓ에 달하고 있으며, 유럽에서는 파티를 비롯해 식전주 및 가볍게 즐기는 자리에서 자주 선택되고 있다.

미식 만찬 및 클럽파티에서는 전세계 셀럽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명품 샴페인 ‘떼땅져(Taittinger)’를 추천했다. 지난 2014년 국내시장에 정식 출시 된 떼땅져는 세계 150여개국에 수출하는 마켓리더이자 전세계 주요 항공사 퍼스트 클래스 샴페인으로 제공되고 있다. 클럽, 바를 비롯해 국내 5성급 최고급 호텔에 다수 리스팅되며 꾸준히 사랑받아왔고 최근에는 미쉐린가이드 서울 2019 공식 샴페인으로 선정됐다.

이밖에도 연인들을 위한 와인으로는 야생 장미향을 지닌 로제와인 ‘바바 로제타’를 추천했으며 격식 있는 정찬 및 만찬을 위한 와인으로는 이탈리아 최초의 끼안티 와인을 생산한 까스텔로 폰테루톨리 와이너리의 와인 ‘필리프(Philip)’를 추천했다.

하이트진로의 연말연시 추천 와인 중 네이처 사운드는 GS25와 GS수퍼에서, 미오네토와 떼땅져, 바바로제타, 필리프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롯데백화점 등에서 판매된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