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JCI 인천지구청년회의소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 열려

공유
0

JCI 인천지구청년회의소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 열려

제39대 이정훈 회장 당신에게 열려있는 인천지구라는 슬로건으로 새바람 기대

사진=제39대 JCI인천지구(회장 이정훈)회장단 및 지구감사 일동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39대 JCI인천지구(회장 이정훈)회장단 및 지구감사 일동
[글로벌이코노믹 김민성기자] 지난 17일 인천송도라마다호텔에서 JCI회원가족 및 내빈등 5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인천지구청년회의소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이 열렸다.

이날 행사는 회원가족등으로 구성된 어린이 댄스팀의 축하공연으로 화려한 막을 알리며 시작됐다.
JCI청년회의소는 문희상국회의장 정몽준 전 국회의원등 무수히 많은 정치 경제인을 배출한 클럽으로 각 시군구마다 있으며 전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역사있는 사교클럽으로 회원간 친목도모및 국회와 똑같은 주제 발의및 의결방식 채택하여 회원들의 정치입문등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내년 인천지구회장은 맡는 이정훈 신임 지구회장은 인천남동공단 내 에이스가구 공장대표로 평소 지역 소외민봉사등 사업외 지역봉사활동에도 많이 알려져있다.

또한, 요증 퇴색된 JCI정신을 새로이 정립해 회원확충과 인식의 변화를 꾀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히며 2019년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행사는 타시도 회장단 및 JCI출신 정치인,기업인들이 참여해 단순 교모임이 아님을 알렸으며 회원들의 열렬한 축하 환영으로 페회식을 선포하며 행사를 끝마쳤다.


김민성기자 kmmmm112@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