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마트콘, AR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캐시리플렛’ 출시 기념 모바일상품권 공급

공유
2

스마트콘, AR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캐시리플렛’ 출시 기념 모바일상품권 공급

[글로벌이코노믹 이경준 기자]
이미지 확대보기


모바일 커머스 전문기업 스마트콘은 전략적 제휴업체인 FNB프로토콜이 개발 운영하는 ‘캐시리플렛’의 출시를 기념해 치킨 모바일 상품권을 공급한다고 21일 밝혔다.
‘캐시리플렛’은 판매자는 증강현실(AR)을 바탕으로 지정된 장소에 다양한 광고상품을 배포하고, 소비자는 앱 게임을 통해 다양한 제휴처의 쿠폰을 획득할 수 있는 방문 유도형 AR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이다.

스마트콘은 지난 11월22일 FNB프로토콜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 캐시리플렛의 ‘치킨프라이데이’ 이벤트에 국내 치킨 대표브랜드인 굽네치킨, BHC, BBQ 등 다양한 치킨 모바일 상품권을 지원할 예정이다. ‘치킨프라이데이’ 이벤트는 21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가수 뮤지가 함께 한 가운데 강남역 인근에서 진행되며, 행사에 참여중인 뮤지를 찾아 사진을 찍어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스마트콘이 직접 모바일쿠폰을 증정한다.

스마트콘은 이번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다양한 채널로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되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해 모바일쿠폰 선물하기 문화 활성화와 편리한 소비 환경 개선에 앞장설 계획이다.

한편, 자사의 O2O결제 어플리케이션 ‘스마트플러스’ 및 기업전용 비즈사이트 ‘스마트비즈’에서도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경준 기자 k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