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JDC, '2018 조달서비스 이용 우수기관' 선정… '투명성 제고' 실천 인정받아

공유
0

JDC, '2018 조달서비스 이용 우수기관' 선정… '투명성 제고' 실천 인정받아

공공조달시장 진흥 확대 목표

지난 27일 열린 '우수기관 표창 전달식'에서 임춘봉 JDC 이사장 직무대리(왼쪽)와 김현태 제주지방조달청장(오른쪽)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하 JDC)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27일 열린 '우수기관 표창 전달식'에서 임춘봉 JDC 이사장 직무대리(왼쪽)와 김현태 제주지방조달청장(오른쪽)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하 JDC)
[글로벌이코노믹 박상후 기자]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하 JDC)가 적극적인 투명성 제고 실천을 인정받았다.

JDC는 조달청에서 조달사업 발전에 기여하고 조달시책에 적극 협조한 기관에 수여하는 '2018년 조달서비스 이용 우수기관'에 뽑혔다.
조달청은 지방청별로 조달서비스 이용실적이 우수한 기관과 전년 대비 조달서비스 이용실적이 높은 기관 등 총 30개 기관을 '2018년 조달서비스 이용 우수기관'으로 선정했다.

김현태 제주지방조달청장은 지난달 27일 JDC를 직접 방문해 우수기관 표창을 임춘봉 JDC 이사장 직무대행에 전달했다.

JDC 관계자는 "앞으로도 투명하고 공정한 계약업무처리와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조달기업의 공공조달시장 진흥 확대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어 "청렴하고 신뢰받는 국가공기업으로서의 책무를 다해 적극적으로 투명성과 공정성 제고 실천에 나서겠다"고 덧붙였다.


박상후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