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사라진 한지민, '눈이 부시게' 궁금증 증폭 2차 티저 공개

공유
4

사라진 한지민, '눈이 부시게' 궁금증 증폭 2차 티저 공개

JTBC '눈이 부시게'=제공이미지 확대보기
JTBC '눈이 부시게'=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한지민이 사라지는 놀라운 반전으로 궁금증을 자극하는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후속으로 다음달 첫 방송 되는 JTBC ‘눈이 부시게’가 몽환적 분위기를 자아내는 한지민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눈이 부시게’는 주어진 시간을 다 써보지도 못하고 잃어버린 여자와 누구보다 찬란한 순간을 스스로 내던지고 무기력한 삶을 사는 남자, 같은 시간 속에 있지만 서로 다른 시간을 살아가는 두 남녀의 시간 이탈 로맨스를 그린다. ‘국민배우’ 김혜자와 ‘공감 여신’ 한지민, ‘대세 배우’ 남주혁 그리고 ‘대체 불가’ 매력의 손호준까지 가세해 2019년 새해의 포문을 여는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작품이다.


눈이 부시게 아름다운 순간을 포착해 아련한 감성을 자극했던 1차 티저와 달리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은 몽환적 분위기로 상상력을 자극한다. 한 폭의 그림처럼 아름다운 바닷가를 거닐던 한지민은 무언가를 발견한 듯 호기심 어린 눈빛을 빛낸다. 그가 모래 속에서 주운 것은 낡은 시계 하나. 시계를 돌리려하자 바늘이 거꾸로 돌기 시작하더니 찰나의 순간 한지민이 사라지면서 분위기가 급반전된다. 따뜻한 감성으로 시작해 놀랄 만한 반전으로 끝을 맺는 티저 영상은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흡인력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시간을 돌리는 능력이 있음에도 뒤엉킨 시간에 갇혀버린 ‘김혜자’ 캐릭터를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듯해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끌어 올린다.

한편, ‘눈이 부시게’는 유쾌한 웃음을 자아낸 시트콤 ‘청담동 살아요’, ‘달려라 울엄마’, ‘올드미스 다이어리’, 날카롭게 사회를 들여다본 ‘송곳’, 현실 공감을 자아냈던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를 비롯해 영화 ‘조선명탐정’ 시리즈까지 장르를 넘나들면서도 따뜻한 웃음을 놓치지 않았던 김석윤 감독과 이남규, 김수진 작가가 다시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으는 작품이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