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광주‧전남중기청, 中企 지원사업 종합설명회 ‘성료’

공유
0

광주‧전남중기청, 中企 지원사업 종합설명회 ‘성료’

판로 등 분야별 전문가 참여 기업들 궁금증 해소하는 자리로

2019년도 중소기업 지원사업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중소기업 지원사업 종합설명회’가 8일 오후 2시부터 광주과학기술원 오룡관에서 지역 중소기업인과 소상공인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중소벤처기업부 광주.전남청=제공이미지 확대보기
2019년도 중소기업 지원사업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중소기업 지원사업 종합설명회’가 8일 오후 2시부터 광주과학기술원 오룡관에서 지역 중소기업인과 소상공인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중소벤처기업부 광주.전남청=제공
[글로벌이코노믹 허광욱 기자] 2019년도 중소기업 지원사업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중소기업 지원사업 종합설명회’가 8일 오후 2시부터 광주과학기술원 오룡관에서 지역 중소기업인과 소상공인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설명회는 중소벤처기업부 광주‧전남청(이하 광주‧전남지방중기청)가 올해 준비한 중소기업 지원사업 설명과 함께, 고용노동부, 산업통상자원부, 광주광역시, 전라남도 등이 지원하는 사업을 안내했다.
이와 함께 사업설명과 함께 현장상담회에서는 자금, 수출, 판로, 소상공인 등 분야별 전문가가 기업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자리를 가졌다.

광주·전남지방중기청 정재경 과장은 “정부의 다양한 중소기업 정책을 잘 몰라서 활용을 못하는 경우가 많다”며 “설명회를 통해 많은 기업들이 지원정책을 알고 활용할 것으로 기대되며, 지원정책 세일즈를 위한 찾아가는 설명회도 계속하여 개최하겠다”고 밝혔다.

광주·전남지방중기청에서는 종합 시책설명회를 시작으로, R&D‧수출‧소상공인 등 정책대상별 지원사업을 연계한 지역별 찾아가는 설명회를 2월15일까지 총 25회 이상 진행할 계획이다.

지역별 자세한 일정은 광주‧전남지방중기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광욱 기자 hkw89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