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불스원, 주부모니터 모집…여성운전자 위한 아이디어 기대

공유
0

불스원, 주부모니터 모집…여성운전자 위한 아이디어 기대

불스원이 주부모니터 12기를 모집한다./불스원=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불스원이 주부모니터 12기를 모집한다./불스원=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소희 기자] 불스원이 소비자들과 소통의 기회를 늘리고 더욱 폭넓은 의견을 듣기 위해 ‘주부모니터 12기’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2011년부터 9년째 지속 운영 중인 불스원 주부모니터는 평소 차량 운행이 잦은 주부들이 상대적으로 차량 관리 경험이 많지 않다는 점에 착안해 이들을 대상으로 올바른 차량 관리 방법을 전달하기 위해 시작됐다.
불스원 주부모니터는 안전운전을 위한 필수 차량 관리 방법 및 다양한 자동차 용품 사용법을 직접 배우게 되며 불스원 제품 체험 리뷰, 품질 및 디자인 평가 등을 함께 진행한다. 또한 여성 소비자 타깃의 차량 관리 용품이나 프로모션 아이디어를 다양하게 제시함으로써 더 많은 여성 운전자들이 불스원 제품에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돕는다.

모집대상은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며 자가 운전이 가능한 20~50대 주부로, 월 2회 진행되는 오프라인 정기 모임 참석이 가능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접수는 오는 23일 오후 5시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지원서는 불스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은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1차 서류 합격자 발표는 25일이며 2차 면접 일정은 합격자에 한해 개별 공지된다.

최종 선발된 주부모니터 12명에게는 2월부터 7월까지 총 6개월의 활동기간 동안 불스원 자동차 용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소정의 활동비도 지급될 예정이다. 활동은 매월 둘째, 넷째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된다.

불스원 주부모니터 담당자는 “모니터 활동을 통해 셀프 차량 관리를 익힐 수 있어 주부 운전자들의 만족도가 높으며 불스원 또한 주부 소비자만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피드백으로 도움을 받고 있다”며 “올해도 주부모니터 선발을 통해 기업과 소비자가 상호 발전하는 기회를 계속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김소희 기자 ksh33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