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JEEP "시승해보고 결정하세요"…체험 이벤트 진행

공유
0

JEEP "시승해보고 결정하세요"…체험 이벤트 진행

JEEP가 고객 참여형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FCA코리아=제공이미지 확대보기
JEEP가 고객 참여형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FCA코리아=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소희 기자] 지프(Jeep)는 고객 참여형 시승 이벤트인 ‘Jeep Café Day’를 오는 19일 전국 FCA코리아 공식 전시장에서 진행한다.

10일 지프에 따르면 지프는 2019년을 맞아 매월 셋째 주 토요일을 ‘Jeep Café Day’로 지정하고 많은 고객들이 지프의 다양한 모델들을 직접 시승하고 브랜드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전국 17개 전시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Jeep Café Day’에서는 지프 전 차종을 시승해 볼 수 있다. 이외에도 푸드 케이터링,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기념품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제공된다.

지프는 또 2018년 총 7590대를 판매하며 수입 SUV 판매 3위 자리에 오른 것을 기념해 각 모델별로 최대 60개월의 무이자할부 혜택, 월 7만9000원 금융 프로그램 및 7% 재구매할인 등 특별 고객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이용자에게는 블랙박스와 하이패스 2종 세트와 재구매 3%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개별소비세 인하도 적용된다.

파블로 로쏘 FCA코리아 사장은 “2018년 수입 SUV 판매 랭킹 3위 달성의 원동력이 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친화적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것”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이들이 지프만이 선사하는 특별한 브랜드 경험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해 독보적인 SUV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김소희 기자 ksh33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