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비켜라 운명아' 49회 박윤재, 간미연 강태성에 양보?!…이종남, 권혁호 출현에 충격

공유
2

[핫 예고]'비켜라 운명아' 49회 박윤재, 간미연 강태성에 양보?!…이종남, 권혁호 출현에 충격

10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 49회에서는 남진(박윤재 분)이 최수희(김혜리)에게 언론 폭로 협박을 받는 한수지(김단우)를 지키기 위해 2차 콘테스트 콘셉트 섭외인물인 국민여배우 한미라(간미연)를 최시우(강태성)에게 양보하겠다고 밝히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0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 49회에서는 남진(박윤재 분)이 최수희(김혜리)에게 언론 폭로 협박을 받는 한수지(김단우)를 지키기 위해 2차 콘테스트 콘셉트 섭외인물인 국민여배우 한미라(간미연)를 최시우(강태성)에게 양보하겠다고 밝히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박윤재가 김단우를 보호하기 위해 간미연을 강태성에게 양보한다.

10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극본 박계형, 연출 곽기원) 49회에서는 남진(박윤재 분)이 최수희(김혜리 분)에게 언론 폭로 협박을 받는 한수지(김단우 분)를 지키기 위해 2차 콘테스트 콘셉트 섭외인물인 국민여배우 한미라(간미연 분)를 최시우(강태성 분)에게 양보하겠다고 밝히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비켜라 운명아' 49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남진은 한승주(서효림 분)와 함께 한미라를 찾아가 수지를 지켜주겠다며 시우네 무대로 보내주겠다고 한다.

수지 보호가 최우선이라고 판단한 남진은 "한미라씨가 최이사 쪽 무대에 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라고 밝힌다. 그 말을 들은 승주는 "지금 무슨 소리를 하는 거예요? 팀장님"이라며 깜짝 놀란다.

한미라는 "상대 팀에 출연하면 그쪽은 콘테스트에 진다면서요?"라며 남진을 걱정한다.

그 시각 최수희는 서연지(송민지 분)가 담아온 한수지와 한미라 사진을 보고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는다.

한편, 양순자(이종남 분) 주소지를 찾아낸 방철상(권혁호 분)은 남진이 현강그룹의 친손자란 사실을 알아내고 회심의 미소를 짓는다.

고연실(유지연 분)에게 태아 구원이 보상금으로 5000만원을 요구 받고 방황 끝에 늦게 귀가한 양순자는 허집사(양혜진 분)에게 방철상이 다녀갔다는 말을 듣고 충격받는다.
고연실 보상금과 방철상의 출현이 맞물려 괴로워하던 순자는 자리에 눕는다. 허청산(강신일 분) 변호사에게 구원이 보상금 문제를 전해들은 남진은 순자에게 "그런 일 있으면 저에게 말씀하시지 왜 혼자서 끙끙 앓고 그러세요"라며 위로한다.

마침내 남진은 고연실에게 봉투를 건네며 "5000만원 준비됐어요"라며 사죄의 뜻으로 고개를 숙인다.

권혁호의 출현으로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비켜라 운명아'는 평일 오후 8시 2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