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왼손잡이 아내' 9회 이수경, 페이스오프 고백 김진우에 경악…하연주, 눈뜬 김진우에 도피 결심!

공유
0

[핫 예고]'왼손잡이 아내' 9회 이수경, 페이스오프 고백 김진우에 경악…하연주, 눈뜬 김진우에 도피 결심!

14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9회에서는 오산하(이수경)가 에스더(하연주)가 수호(송원석)와 도경(김진우)의 얼굴을 바꿔치기했다는 고백을 듣고 경악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4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9회에서는 오산하(이수경)가 에스더(하연주)가 수호(송원석)와 도경(김진우)의 얼굴을 바꿔치기했다는 고백을 듣고 경악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이수경이 김진우의 페이스오프 고백에 경악한다.

14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극본 문은아, 연출 김명욱) 9회에서는 장에스더(하연주 분)가 페이스오프 후 눈을 뜬 수호(김진우, 박도경 1인2역)를 보고 불안에 떠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왼손잡이 아내' 9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조애라(이승연 분)는 눈을 뜬 도경(김진우)의 얼굴을 한 수호(송원석 분)를 보고 기쁨을 감추지 못한다.

이사회로 달려간 조애라는 "대표이사 선임건은 무효입니다, 박도경 상무가 깨어났습니다"라고 밝힌다.

도경의 의식 회복 소식에 아버지 박강철(정찬 분)은 크게 기뻐하고 대표이사 취임이 불투명해진 김남준(진태현 분)은 불안해한다.

한편, 에스더는 도경의 얼굴을 한 이수호가 깨어난 것을 보고 불안에 떨며 지낸다. 의사는 "심장쇼크가 오히려 전화위복이 됐다"고 도경의 가족들에게 전한다.

앞서 도경은 천순임(선우용녀 분)을 만나기 위해 병원을 찾은 아내 오산하 목소리와 휴대폰 알림 소리를 듣고 쇼크를 일으킨 바 있다.

이에 페이스오프한 수호가 기억을 찾을까 걱정이 된 에스더는 도망치기 위해 트렁크를 챙긴 후 유치원으로 아들 박노아(김준의 분)를 데리러간다.
한편 산하는 수호를 찾기 위한 방송 출연을 고민한다.

큰손자인 이수호를 30년 전에 잃은 천순임는 산하에게 "방송국에 한번 전화해서 애기해 봐요"라고 권한다.

순임의 말에 용기를 내 방송국을 찾은 산하는 "사고 당시의 정황을 연기자들이 재연 방식으로 한다"는 설명을 듣는다.

한편 에스더에게 이상한 낌새를 눈치챈 조애라는 "도경이 깨어나려고 하니까 뭐 캥기는 거라도 있는 거니?"라고 비아냥거린다.

의식을 회복한 수호는 조애라에게 "제 이름은 이수호입니다"라고 밝힌다. 애라는 아들 도경의 얼굴을 한 남자가 이수호라고 주장하자 충격 받는다.

마침내 산하는 "에스더가 도경씨와 제 얼굴을 바꿔치기 했습니다"라는 수호의 고백을 듣고 경악한다.

도경의 얼굴을 한 수호가 원래 아내인 산하를 찾아가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왼손잡이 아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