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용왕님 보우하사' 인물관계도…이소연x재희 첫방…줄거리 현대판 심청이

공유
1

'용왕님 보우하사' 인물관계도…이소연x재희 첫방…줄거리 현대판 심청이

14일 첫방송되는 MBC 새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 인물관계도. 등장인물로 이소연, 재희, 조안, 김형민, 안내상, 금보라, 오미연 등이 호흡을 맞춘다. 사진=MBC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14일 첫방송되는 MBC 새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 인물관계도. 등장인물로 이소연, 재희, 조안, 김형민, 안내상, 금보라, 오미연 등이 호흡을 맞춘다. 사진=MBC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이소연과 재희 주연 '용왕님 보우하사' 인물관계도가 공개됐다.

MBC는 14일 새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극본 최연걸, 연출 최은경) 첫방을 앞두고 인물관계도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용왕님 보우하사' 인물 관계도에는 이소연, 재희, 조안, 김영민이 한 가운데 자리잡고 있다.

먼저 이소연은 28살 심청이로 분한다. 세상의 색을 누구보다 예민하게 받아들이는 초능력 소유자 심청이는 어린 시절 친부모와 헤어져 양부모 심학규와 방덕희 밑에서 자란다. 아침부터 밤까지 하루 24시간을 돈이 되는 건 뭐든 다 하는 밝은 심성의 소유자 심청이는 친부모를 찾아가는 과정에 마풍도와 엮인다.

재희가 세상을 흰색과 검은색으로만 보는 32세 피아니스트 마풍도 역을 맡았다. 부유한 집안 배경에 비극적 성장 스토리를 지녔다. 심청이를 만나면서 세상의 빛을 다시 보게 된다.

조안이 29살 여지나로 변신한다. 욕망의 화신 여지나는 부유한 마풍도를 짝사랑한다.

김형민이 34세 백시준 역을 맡았다. 백시준은 심청이의 첫사랑이면서 여지나와는 과거 연인 사이다. 백시준은 지나의 배신으로 감옥에 다녀왔고 지나에 대한 복수만이 삶의 목표가 된 인물이다.

안내상이 심청이 양아버지 심학규 역으로 극의 중심을 잡아간다. 금보라가 여지나의 친엄마이자 심청이의 양엄마 방덕희 역으로 악의 축을 형성한다. 임호가 심청이의 친아빠 조지환 역으로 변신한다.
하은진이 심청이 친구이자 백시준의 이종사촌동생 조헌정 역을 맡았다. 전민준이 이우양 역으로 변신, 청이 친구이자 헌정 남편 역을 그린다. 아역 이앨빈이 헌정과 우양의 아들 이태양으로 분한다.

마풍도 가족으로는 오미연이 주보그룹 회장 마영인 역을, 임지은이 마영인의 딸 마재란으로 변신한다. 마재란은 심학규가 첫사랑으로 학규의 배신에 상처입은 여인이다. 박정학이 주보그룹 가신 서필두 역으로 더러운 해결사로 변신한다. 여기에 이슬아가 서필두를 아버지처럼 따르는 마재란의 딸 오귀녀로 가세한다.

백시준 가족으로는 윤복인이 시준의 엄마이자 방덕희 고향 후배 정무심으로 변신한다. 정무심은 시준의 수감 후 나타난 정열매를 양녀로 키운다. 아역배우 김도혜가 정무심의 양녀 정열매를 맡았다.

'용왕님 보우하사'는 세상 만물의 수천 가지 색을 읽어내는 '절대 시각'을 가진 여자 심청이가 세상을 흑백으로만 보는 피아니스트 마풍도를 만나 사랑과 인생의 아름다움을 나누고, 잃어버린 아버지의 비밀을 찾아내는 현대판 심청이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14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1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