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알아서 크는 방치형 RPG" '미녀삼국' 채널링 서비스

공유
0

"알아서 크는 방치형 RPG" '미녀삼국' 채널링 서비스

아이템베이는 24일 자사의 게임포털 사이트 '온게이트'를 통해 RPG 게임인‘미녀삼국’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이미지 확대보기
아이템베이는 24일 자사의 게임포털 사이트 '온게이트'를 통해 RPG 게임인‘미녀삼국’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글로벌이코노믹 김인별 기자] 게임 아이템 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대표 김선규)는 24일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사이트 '온게이트'를 통해 123게임즈의 RPG(롤 플레잉 게임)인 ‘미녀삼국’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미녀삼국’은 유저가 게임을 종료한 후에도 자동 전투가 진행되는 자동성장형 RPG로 유저의 부담을 줄이고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다양한 아이템 조합, 유저 간 PvP와 각종 던전, 무한의 탑 시스템을 통해 기존의 방치형 RPG와 차별화된 자동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미녀삼국은 HTML5 기반의 게임으로, 다운로드나 설치과정 없이 인터넷 브라우저만 연결되면 언제 어디서나 모든 기기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강력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온게이트는 ‘미녀삼국’의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하며 ‘미녀삼국’ 게임 이용 동의 회원에게 전용 게임 머니(토큰) 1000원과 아이템베이 마일리지 1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3000원 이상 결제 회원 전원에게 문화 상품권 1000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아이템베이 정종훈 게임사업실장은 “신규 게임을 기다리는 온게이트 회원들에게 미녀삼국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HTML5 게임의 매력으로 많은 온게이트 유저를 사로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2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온게이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인별 기자 dlsquf7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