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라비티, ‘라그나로크M'’과 '신세기 에반게리온' 콜라보레이션

공유
0

그라비티, ‘라그나로크M'’과 '신세기 에반게리온' 콜라보레이션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M'과 일본의 애니메이션 IP인 '신세기 에반게리온'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이벤트를 실시한다.이미지 확대보기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M'과 일본의 애니메이션 IP인 '신세기 에반게리온'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이경준 기자] 그라비티는 자사의 대표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M'과 일본의 유명 애니메이션 IP인 '신세기 에반게리온'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일본 유명 SF애니메이션 명작 '신세기 에반게리온'(원작 총감독:안노 히데아키)은 소년 소녀들이 거대한 인간형 병기를 조작하여 미지의 세계에서 온 '사도'와 목숨을 걸고 싸우면서 인간의 내면, 사람과 사람의 관계 그리고 인간의 본성에 대한 고찰을 다루고 있다.
이는 현존하는 애니메이션 중 가장 방대한 스토리 구조를 가지고 있는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지난 2002년 최초로 선보인 온라인 MMORPG로 80, 90년대생 마음에 남아 있는 명작 게임으로 모바일로 재탄생한 MMORPG '라그나로크M:영원한 사랑'은 원작의 클래식한 그래픽과 음악을 계승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에서는 2019년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곧 미드가르드 대륙을 탐험하는 모험가들의 흥미를 고취시키는 새로운 위기가 찾아옴을 예고했다.

이미지 확대보기



이경준 기자 k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