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영상뉴스] 이현진, '스카이캐슬' 종영소감 "사랑하는 나의 김주영 안녕~"

공유
0

[영상뉴스] 이현진, '스카이캐슬' 종영소감 "사랑하는 나의 김주영 안녕~"


'스카이캐슬'에서 김주영(김서형 분)의 비서 조선생으로 활약한 이현진이 종영소감을 전했다.

이현진은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십니까? 인사가 늦었습니다. 조태준 입니다"라며 극중 풀네임을 밝히며 소감을 남겼다.

이어 "그동안 감사 했습니다. 스카이 캐슬 안녕~사랑하는 나의 김주영 안녕~태준이도 마약 그만하고 안녕~여러분도 안녕~"이라는 글을 게재해 극중 조선생이 과거 마약을 했던 인물임을 밝히며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이현진은 또한 김서형이두 손으로 꽃받침을 하고 있는 사진을 함께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극중 조선생으로만 알려진 이현진은 종영을 1회 남겨둔 19회에 와서야 비로소 조태준이라는 풀 네임이 드러났다. 또 조선생은 김주영과 같은 페어펙스에 살았으며 김주영을 만난 후 마약을 끊은 것이 간략하게 밝혀져 반전 캐릭터로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잡한 누리꾼들은 "조선생 마약해?", "응 김주영 만나기 전까지 마약했었대. 페어팩스에서", "난 조재준인줄", "ㅋㅋㅋ그래 마약은 너무했다~~! 이제 바른 인생 사세요 스앵님 ~!~~", "조선생 약쟁이", "사랑하는 나의 김주영? 스포인가?", "약 한 태준 역시 쓰앵님 호위무사", "사랑하는 나의 김주영 짱웃겨"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마지막까지 반전에 반전을 그리고 있는 JTBC '스카이캐슬' 20회는 오는 2월 1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한편, JTBC는 설 연휴인 2월2일(토) 밤 11시 'SKY캐슬 비하인드: 감수하시겠습니까'(가제)를 방송한다. 그룹 '룰라' 출신 방송인 이상민(46)과 아나운서 장성규(36)가 진행하는 이 프로그램에는 'SKY캐슬'의 명장면과 출연진 인터뷰를 담는다.

아울러 2월 4일부터 6일까지 'SKY캐슬' 총20회 몰아보기 '정주행' 특집이 안방극장을 찾는다. 3일간 매일 오전 10시30분부터 7회씩 이어서 볼 수 있다.


취재=김성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