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월 5일 계유(癸酉)일 띠별오늘의운세, 돈을 버는 것도 중요하지만 즐거운 인생을 찾아야 할 운세

공유
2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월 5일 계유(癸酉)일 띠별오늘의운세, 돈을 버는 것도 중요하지만 즐거운 인생을 찾아야 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2월 5일 화요일, 띠별오늘의운세 기해(己亥)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쥐띠 84년생 : 임기응변으로 해결하는 것도 한계가있습니다. 아무 문제 없도록 철저한 준비와 자기 계발이 필요한 날입니다. 언제 어떤 방법으로 당신의 능력을 시험 받게 될지 모르니 미리 준비하도록 하세요.

72년생 : 대인관계에서 애매모호한 관계를 취하려다아무것도 얻지 못할 수 있습니다. 좋고 싫음을 분명히 하고 좋으면 적극적인 관계를 만들어 나가는 것이서로에게 합리적인 방법이 될 것이며 서로가 원하는 것을 얻게 될 것입니다.

60년생 : 돈을많이 버는 것도 중요하지만 즐거운 인생, 행복한 인생을 살아가고 있는지 생각해 보세요. 만약 그렇지 못하다면 이제부터는 행복하고 즐거운 인생을 살아가기 위한 방법을 스스로 찾아보기 바랍니다.

48년생 : 인생살이가 항상 안정적이면 좋겠지만 세상사가그렇지 않으니 안타까울 뿐입니다. 불안정한 상황으로 다가오고 있으니 미리 대비를 해야 될 듯 합니다. 특히 주머니 사정이 어떤지 꼭 확인하기 바랍니다.

36년생 : 아직 활동할 수 있다면 경로당보다는 문화센터에서문화생활강좌나 취미활동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혼자가 외롭다면 지인과 함께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소띠 85년생 : 일을 대충할 것이라면 처음부터 맡지않는 것이 신상에 유리할 것입니다. 하지만 어떤 이유에서든 업무를 맡았다면 실수 없이 마무리하는 것이서로의 신용을 위해서 바람직한 방법일 것입니다. 신용이 쌓이면 뜻밖의 기회가 당신을 찾아 올 것입니다.

73년생 : 기대가높은 만큼 실망도 클 수 있습니다. 하지만 행운이 따라준다면 좋은 기대를 해봐도 좋을 듯 합니다.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을 갖는다면 행운도 따라 줄 것입니다.

61년생 : 머리는 복잡하고 일이 손에 잡히지 않고성과도 미비해서인지 삶의 활력이 떨어지는 날입니다. 이런 생활이 지속되면 삶의 패턴이 깨져 모든 면에서손실이 클 것으로 보입니다. 새로운 기회를 스스로 찾아야 할 것이며 하고자 하는 의지가 이 난국을 헤쳐나갈수 있는 열쇠가 될 것입니다.

49년생 : 아무리 어린 친구와의 약속이지만 지키지못할 약속이라면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어린 친구의 마음에 상처를 입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야 할것입니다. 평판의 문제라기 보다 믿음의 문제입니다.

37년생 : 먼 곳에서 손님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을 들고 찾아오는 손님이니 대접에 소홀함이 없도록 하세요.


호랑이띠 86년생 : 사랑하는 연인이 있다면 오늘의 행동에 따라 인생이 바뀌게 될 수도 있습니다. 언행이 일치된모습을 보여줘야 하는데 정신 없는 행동과 딴짓을 하다가는 평생의 반려자를 놓치게 될 것입니다. 오늘이가기 전에 용기를 내어 프러포즈를 하도록 하세요.

74년생 : 머리가 복잡하고 무겁다면 따뜻한 차를 한잔 하면서 머리를 맑게 하세요. 또한 마음이 급해 일을 빨리 끝내려고 하기 보다는 마음의 안정을 찾은후 일을 깔끔하게 마무리해야 할 것입니다. 한 번의 실수가 큰 파장을 일으킬 수 있으니 신중하게 행동해야할 것입니다.

62년생 : 당신의 인간관계가 어떠냐에 따라 득이 될수도 실이 될 수도 있는 날입니다. 거짓보다는 진심을 담아 인간관계를 맺어야 할 것이며 대가를 받으려하기 보다는 당신이 줄 수 있는 것이 있다면 선행을 베풀도록 하세요.

50년생 : 오늘은 스스로 충분히 해낼 수 있는 일이나게으름 때문에 일을 못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주변의 도움을 요청한다면 당신의 평판에대해 구설수가 생길 수 있는 날이니 잘 생각해야 할 것입니다.

38년생 : 최선을다해 일을 마무리했다면 이제는 기다리는 시간만이 남아있습니다. 인내하는 사람에게 행운이 따를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아무리 친한 친구 사이라도 금전거래를웬만하면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친구의 사정이 딱해 가진 돈을 주고 싶다면 받을 생각하지 말고그냥 주는 것이 관계를 위해서는 나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금전적 거래를 하는 순간 둘 사이는 멀어지고말 것입니다.

75년생 : ‘견물생심’이라 물건을 보면 그것을 가지고 싶은 욕심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상대방으로부터 오해 받을 행동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괜한 오해로 서로의 심기가 불편해 지는 상황으로갈 수 있으니 처음부터 그런 상황을 만들지 않도록 마음을 비우도록 하세요.

63년생 : 성급하게 나서다가 자신의 페이스를 잃어버릴 수 있는 날입니다. 페이스를 다시 회복하는데 꽤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처음부터 경솔한행동을 하지 않는 것이 현명하다 할 것입니다.

51년생 : 튀김음식이 많은 날입니다. 적당히 먹는 것을 괜찮지만 과식은 소화장애나 배탈을 유발할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속이 더부룩하다면 소화제를 먹도록 하세요.

39년생 : 가지 많은 나무에 바람 잘날 없습니다. 가족들이 한데 모이니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서로 이해하고 양보하는 마음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가족 모임에서 당신의 의견이 받아들여지지않을 수 있습니다. 의견이 받아들여지지 않는다 하여 흥분하거나 경솔한 행동을 한다면 결코 좋은 결과로이어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개인의 관점과 집안의 관점이 다를 수 있음을 이해해야 할 것입니다.

76년생 : 첫사랑을 만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서로의 마음이 애틋한 추억으로 남아 있어도 서로에게 가정이 있다면 적당한 선에서 물러나야 할 것입니다. 선을 넘으면 스스로 해결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64년생 : 친척들이 오랜만에 모여 오순도순 얘기 꽃이펼쳐지는 날입니다. 다만 술자리로 인해 말 실수를 할 수 있으니 대화를 나누되 술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어쩔 수 없이 술을 하게 되고 말실수까지 하게 된다며 당신의 실수에 대해 빨리 사과하고 다음으로 넘어가는 것이좋습니다. 고집을 부리는 행동은 하지 않기를 당부 드립니다.

52년생 : 한 눈 파는 사이에 실패를 맛볼 수 있으니정신 바짝 차려야 할 것입니다. 혼자서 힘들면 함께 할 사람을 찾아봐야 할 것입니다.

40년생 : 움직일 때가 왔습니다. 희망을 가득 안고 시작하는 일입니다. 운이 상승세를 타고 있으니욕심만 부리지 않는다면 기본은 하게 될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무엇이든 조화와 균형을 유지하도록생활하는 것이 좋습니다. 능력의 한계를 넘어서거나 분수에 맞지 않는 생활을 한다면 반드시 탈나게 되어있습니다. 탈이 나더라도 스스로 해결 할 수 있으면 그나마 다행이지만 그렇지 않다면 절제해야 할 것입니다.

77년생 : 친구들을 만나 우정을 다시 한 번 확인하는자리가 될 것입니다. 친구들을 위해 베풀었던 선행이 오늘에서야 복으로 돌아오고 베푼 만큼 보답 받게되니 기쁨이 배가 되는 날입니다. 앞으로도 친구들과의 우정이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서로가 노력하세요.

65년생 : 이번 일을 무사히 마무리 하려면 자신을낮추고 겸손해야 할 것입니다. 자만심이 앞선다면 일이 틀어 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53년생 : 새 식구를 맞이하게 되는 날입니다. 처음엔 어색하고 서먹서먹 하겠지만 집안에 웃음이 만발하게 될 것입니다. 좋은인연이 들어왔으니 서로 아껴주며 잘 살아가도록 주변에서 많은 도움을 줘야 할 것입니다.

41년생 : 명분 없는 일이라면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하지않는 것이 유리 할 것입니다. 무턱대고 참견했다간 괜한 오해만 불러올 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다른 사람의 눈치를 보지 말고 경쟁도하지 않는 것이 당신에게 유리할 것입니다. 당신의 일을 묵묵히 진행하고 소신껏 밀어붙이도록 하세요. 경쟁이라 생각하여 상대방을 신경 쓰다 보면 오히려 일을 그르칠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78년생 : 아직 미혼이라면 주변 어르신들로부터 결혼에대한 얘기를 많이 듣게 될 것입니다. 스트레스는 받겠지만 웃고 넘길 수 있는 여유를 가지면 오히려 덕으로되돌아 올 것입니다.

66년생 : 스트레스 지수가 높아지는 날입니다. 스트레스의 상황에서 벗어나면 되나 현실적으로 쉽지 않으니 부정적인 사고 보다는 긍정적인 사고가 이루어질 수있도록 하고 의도적이라도 항상 웃음을 잃지 않도록 하세요. 웃으면 복이 찾아 올 것입니다.

54년생 : 지병이 있다면 가족들의 좋은 기운을 받아많이 호전 될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은 바깥활동에 무리가 따르니 혼자 움직이기 보다는 동행자가 함께있어야 할 것입니다. 가까운 곳으로 산책을 나가는 것은 좋습니다.

42년생 :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동성보다는 이성이 될 확률이 높습니다. 늦은 나이지만 좋은 인연을만들어 나가 보세요.


양띠 91년생 : 집안에서 가족들과 함께 하는 것도좋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는 것이 더 이로울 수 있는 날입니다. 지금까지 가보지 못한 곳에서 데이트를한다면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되고 둘 사이의 사랑감정이 더욱 더 드러나게 될 것입니다.

79년생 : 아직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는 시기상조일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계획서를 차분히 살펴봐야 할 것입니다. 능력의문제라면 당신뿐 아니라 함께 할 사람들의 자기성장을 위해 미리 준비하고 배워둬야 할 것입니다.

67년생 : 투잡이나 부업에서도 짭짤한 수익을 만들어주니 행복한 미소가 절로 나는 날입니다. 이에 감정 조절이 안되 어디에 쓸 것인지 지출을 먼저 생각하게된다면 들어오던 행운이 방향을 바꿔 다른 길로 빠질 수 있으니 마음 가짐에 주의해야 할 것입니다.

55년생 : 움직이는 대로 실속을 챙기게 되는 날입니다. 준비된 일이 있거나 해야 될 일이 있다면 미적거리지 말고 오늘 하도록 하세요. 손해보지 않고 이득을 취할 것입니다.

43년생 : 여러 가지 고민들이 많아 의욕이 떨어지는날입니다. 자식들이나 손주들을 보고서라도 힘을 내야 할 때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자신의 일부터 마무리해야 하는날입니다. 상황에 따라서는 혼자서 해결하지 못할 수도 있으니 주변 사람들과 협업하여 진행하면 조금 빨리마무리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를 위해 인맥관리도 잘 해 둬야 할 것입니다.

80년생 : 무언가를 얻기 위해 누군가에게 베풀었다면아무런 소득이 없을 것이나 순수한 마음으로 선행을 했다면 작은 행복이라도 되돌아 올 것입니다. 오늘만큼은 득실을 따지지 말고 마음이 움직이는 대로 선행을 베풀도록 하세요.

68년생 : 어떤 일이든 할 수는 있겠지만 당신에게어울리는 일이 있고 어울리지 않는 일이 있습니다. 스스로 판단도 해야겠지만 주변 사람들과 함께 상의하고조언을 구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56년생 : 제 2의인생을 위해 새로운 결정을 앞두고 있습니다. 당신의 선택에 따라 집 안팎으로 많은 변화가 생길 것입니다. 새로운 변화에 대해서는 가족들도 알아야 하기 때문에 배우자와 자녀들과도 상의하여 결정하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44년생 : 어떤 일이든 해결의 실마리가 있기 마련입니다. 잠시 뒤로 물러나 해결의 실마리가 되는 부분을 찾아 내어 보세요. 실마리를찾는다면 앞으로의 일은 술술 잘 풀리게 될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바깥활동을 하려면 돈이 필요한데 주머니사정이 좋지 않습니다. 일방적으로 약속을 취소한다면 친구와 오해가 생길 수 있습니다. 친한 친구라면 사실대로 말하고 양해를 구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81년생 : 행복과 불행은 마음 먹기에 달렸습니다. 다른 사람과 비교하면서 뱁새가 황새를 따라가면서 불행을 자초할지 당신의 인생에 만족하고 여기에서 작은 행복을찾을지 곰곰이 생각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69년생 : 문화예술계통에 종사하고 있다면 그 동안만든 작품을 사람들 앞에 선 보일 수 있는 날입니다. 주변 사람들로부터 감사의 인사와 존경의 박수를받게 될 것입니다. 다만 재물까지 얻게 되면 금상첨화겠지만 오늘은 거기까지 미치지 못하니 안타까운 날이지만조만간 좋은 소식을 기대해 봅니다.

57년생 : 술자리 모임이 겹쳐 있어 왔다 갔다 해야겠지만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이라 술보다는 대화를 많이 나누도록 하세요. 실속을 챙기기 보다는 우정을 다지고남은 인생의 동반자가 될 친구들이라 생각하면 좋을 듯 합니다.

45년생 : 무리한 활동으로 몸살이 날 수도 있으니온 찜질을 하거나 마사지를 받아보도록 하세요. 면역력이 떨어지지 않도록 가벼운 운동을 반드시 하는 것이좋습니다.


개띠 94년생 : 하고 싶은 일이 생각났다면 득과 실을생각하지 말고 실천해 보도록 하세요. 실패의 경험도 굉장히 중요하며 실패를 통해 성공의 기반을 깨닫게될 것입니다.

82년생 : ‘인내는 쓰고 열매는 달다’ 했습니다. 오늘의 시련과 고난을 이겨낸다면 반드시 성공이란 열매를딸 수 있을 것입니다. 성공의 열매를 위해 잠시 휴식을 취하는 한이 있더라도 포기하지는 말고 다시 일어나역경이 이겨내도록 하세요.

70년생 : 결과만 생각하고 과정을 무시하여 얻은 보상은오래가지 못할 것입니다. 과정이 좋으면 결과도 좋을 것입니다. 당신이노력한 대가를 받으려면 과정을 무시 말고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58년생 : 마음이 편해지니 컨디션도 좋아지는 날입니다. 새롭게 시작할 준비가 되었다면 하나의 목표를 향해 앞으로 나아가도 되는 시기입니다. 소극적인 자세보다는 적극적인 행동이 필요한 날이기도 합니다.

46년생 : 당신의 능력을 인정받아 많은 사람들이 찾겠으나체력이 예전 같지 않아 쉬 피로해 질 수 있으니 시간 안배를 잘 해야 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횡재수와 직장 운이 상승하는 날이니공돈이 들어오고 입가에 웃음이 번지는 행복한 날이 될 것입니다. 오늘 같은 날 직장을 알아본다면 좋은기회가 찾아올 확률이 높을 것입니다.

83년생 : 예쁜 장미꽃에는 가시가 있음을 잊지 말아야할 것입니다. 아름다운 장미만 바라보고 장미가 가진 가시를 보지 못한다면 큰 낭패를 볼 수 있으니 조심해야하는 날입니다. 화려함을 취하려다 가시에 찔릴 수 있음을 깨달아야 할 것입니다.

71년생 : 힘들고 버거운 하루가 될 수 있지만 희망이있는 날이니 꿈을 포기 하지 않도록 하세요. 신용을 지키고 상대방과의 약속을 지키려고 노력한다면 밝은태양이 당신이 나아갈 길을 비춰 줄 것입니다.

59년생 : 가깝게 지내는 사이일수록 서로 존중하는마음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반말을 하기 보다는 경어를 사용하면 좋을 듯 합니다. 서로에게 실수하지 않도록 배려하도록 하세요.

47년생 : 마음은 청춘이니 하고 싶은 일을 시작했다면시간에 구애 받지 말고 언제가 되든 포기하지 않고 꾸준하게 노력하여 이루지 못할 것이 없음을 보여주도록 하세요.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