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황후의 품격' 결방…장나라x오아린, 황실 버전 고품격 새해인사…몇부작?

공유
2

'황후의 품격' 결방…장나라x오아린, 황실 버전 고품격 새해인사…몇부작?

6일 SBS tv편성표에 따르면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이 설날 연휴를 맞아 결방한다. 사진=장나라(맨위), 오아린 인스타그램 캡처
6일 SBS tv편성표에 따르면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이 설날 연휴를 맞아 결방한다. 사진=장나라(맨위), 오아린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황후의 품격'이 설날 연휴를 맞아 결방한다.

6일 SBS tv편성표에 따르면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이 결방하고 대신 설날 특선영화로 박보영, 김영광 주연 '너의 결혼식'을 편성했다.
48부작으로 종영까지 단 6회를 남겨 둔 '황후의 품격' 43~44회는 7일에 시청자들을 찾는다.

한편, 장나라는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복을 입은 사진과 함께 새해 인사를 전했다.

장나라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9년 가정과 일터에 기쁨이 가득하시기를 축복이 넘치시기를 기원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주신 사랑에 어긋나지 않게 열심히 달리겠습니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올해 나이 39살이 되는 사진 속 장나라는 방부제 미모를 넘어서 '사이보그 미모'로 격찬을 받는 초절정 동안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극중 아리공주로 사람받는 아역배우 오아린 또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는 사진을 게재해 설날 인사를 전했다. 오아린은 "아린이를 아시는 모든 분들께 아린이가 아는 모든 분들께 #감사마음 #감사인사 전합니다"라는 글과 "#새해복많이받으세요 #황후의품격 #아리공주 #오아린 올림"에 태그(#)를 단 문구를 함께 공개했다. 오아린은 극중 유모이자 엄마 서강희 역의 윤소이와 담은 현장 비하인드 컷도 함께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새해복 많이받으시고 '황후의품격' 대박나세요!", "아리공주!! 새해 복 많이 받고 올해에도 좋은 일들만 생기길 바랄게요", "황후마마♡ 이번 년도 하시는 일 다 잘 되시길 바랄게요", "'황후의 품격' 해피엔딩으로 끝나기 바래요" 등의 댓글로 응원했다.
한편, 제작진은 6일 후반부 관전 포인트로 "극악무도한 태후(신은경 분)와 이혁(신성록 분)을 무너뜨리려는 황후 오써니(장나라 분), 천우빈(최진혁 분)의 복수가 성공할 수 있을 지가 중요한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며 "비리를 숨기려는 황실에 맞선 오써니와 천우빈이 다시 한 번 목숨을 위협당하는 위험천만한 상황이 펼쳐지는 이번 주 방송분을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7년전 소현황후(신고은 분)를 살해한 진범이 서강희(윤소이 분)임을 파악한 황태제 이윤(오승윤 분)은 누가 죽이려고 한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43~44회는 7일(목요일) 밤 10시에 2회(30분 기준) 연속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