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왜그래 풍상씨' 17~18회 간암 유준상, 생존 갈망 "나 살고 싶어요"…오지호, 간 이식 순위 쪽지 발견 반전

공유
1

[핫 예고]'왜그래 풍상씨' 17~18회 간암 유준상, 생존 갈망 "나 살고 싶어요"…오지호, 간 이식 순위 쪽지 발견 반전

6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17~18회에서는 간암에 걸린 이풍상(유준상)이 삶에 대한 갈망을 드러내 애틋함을 자아내는 가운데 동생 진상(오지호)이 풍상의 간이식 순위를 적은 쪽지를 발견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6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17~18회에서는 간암에 걸린 이풍상(유준상)이 삶에 대한 갈망을 드러내 애틋함을 자아내는 가운데 동생 진상(오지호)이 풍상의 간이식 순위를 적은 쪽지를 발견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6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왜그래 풍상씨'(극본 문영남, 연출 진형욱) 17~18회에서는 간암에 걸린 이풍상(유준상 분)이 삶에 대한 갈망을 드러내 애틋함을 자아낸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왜그래 풍상씨' 17~18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이진상(오지호 분)이 간암에 걸린 풍상씨가 적은 간이식 순위 쪽지를 발견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그동안 동생들을 위해 모든 것을 희생했던 풍상씨는 진상과 화상(이시영 분) 등 동생들에게 "핏줄이고 뭐고 다 귀찮다"고 소리친다.

풍상은 "이제 나 위해서 살란다"라며 노래방에 가서 낮선 여자 노래방 도우미와 노래를 부르며 광란의 시간을 보낸다.

이어 고급호텔에 투숙한 풍상은 아내 간분실(신동미 분)에게 호텔서 자겠다고 밝힌다. 분실이 "약 먹었니?"라며 어이없어하자 억울한 풍상은 "나도 이런데 좀 와 보자"라고 답한다.

풍상은 자신의 카센터 앞에서 진상과 화상, 막내 외상(이창엽 분)을 보자 "내가 돈 버는 기계야"라고 고함을 지르며 분노감을 드러낸다.

풍상을 제외한 4형제가 차를 차고 가는 가운데 화상은 "기분 거지같지만 이쁜 내가 참아야지"라고 말한다. 이에 운전하던 정상(전혜빈 분)이 "조용히 해라"라고 화상에게 쏘아 붙인다.

정상은 또 화상에게 "앞으로 그 흉터 뒤에 숨지 마"라고 경고한다.
진상은 마침내 풍상이 적어놓은 간 이식 순서 '1위 진상, 2위 외상, 3위…'이라고 적힌 쪽지를 발견하고 의혹을 품는다.

말미에 풍상은 서울 시내가 한 눈에 바라다 보이는 곳에 올라가서 "여기요. 나 살고 싶어요"라고 울부짖으며 삶의 애착을 드러내 애틋함을 자아낸다.

유준상이 동생들을 위해 모든 걸 희생한 동생 바보 이풍상 역을 실감나게 그리고 있는 '왜그래 풍상씨'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