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나라, 훈남남친 김도훈 직업은?…20년 열애 결혼 못한 사연은?

공유
0

오나라, 훈남남친 김도훈 직업은?…20년 열애 결혼 못한 사연은?

'스카이캐슬' 진진희 역의 오나라가 7일 훈남 외모의 남자친구 김도훈과 나란히 포털 사이트 상위권을 장악하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tvN 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스카이캐슬' 진진희 역의 오나라가 7일 훈남 외모의 남자친구 김도훈과 나란히 포털 사이트 상위권을 장악하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tvN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스카이캐슬' 진진희 역의 오나라가 7일 남자친구 김도훈과 나란히 포털 사이트 상위권을 장악하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오나라-김도훈 커플은 2000년 뮤지컬 '명성황후'를 통해 인연을 맺은 뒤 20년째 열애중이다.
두 사람이 결혼하지 못한 이유에 대해 오나라는 2017년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 "한 남자와 18년째 열애중이다. 너무 바빠서 결혼식 준비할 시간이 없었다"고 밝혀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오나라는 "지금도 알콩달콩 잘 지낸다. 남자친구가 재미있고 유머감각이 뛰어나다. 언젠가 결혼을 하지 않을까 생각한다"며 쿨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오나라는 1977년생으로 올해 43세다. 1997년 뮤지컬 '심청'으로 데뷔한 오나라는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23년차 연기자이다.

배우 출신 김도훈의 현재 직업은 연기 강사로 배정남, 장기용, 남주혁, 신소영 등이 소속된 YG케이플러스 아카데미 연기반 특강 강사로 활동 중이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