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9일 토요일 탤런트 영화배우 이정재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9일 토요일 탤런트 영화배우 이정재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이정재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2년 12월 15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2년 11월 10일생 수리는 4번

예) 출생일 1972년 12월 15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1번

● 2019년 2월 9일 토요일 운세(음력 1월 5일 정축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차츰 실마리가 풀리면서 재물도 들어오고 남에게 인정도 받는다. 가정에도 최상의 날이다. 하늘은 스스로 돕는자를 돕는다. 남을 비방하지 말라. 좋은 사람을 만나겠다.


명예 때문에 큰 변화가 오니 결코 서두르지 말라. 명예보다 귀한 것은 덕이다. 청렴, 정직하고 거짓은 없으나 남의 입장을 고려해 호감을 살 수 있게 처세하라.

허욕을 부리므로 이익이 되는 일도 손해가 따른다. 계속 밀고 나아가 분주히 뛰어라. 일이 뜻과 같이 이뤄지며 동분서주 바쁜 하루가 되겠다. 상사에게 칭찬받고 사업가는 명예가 따른다.


남의 일에 뛰어들지 말며 힘에 겨운 일은 삼가라. 보람도 소득도 없다. 귀인이 도우니 재물이 생긴다. 사소한 실수가 큰 재난을 초래한다. 오전에 함구함이 필요하며 오후에는 안정세.


작은 것에서 큰 것으로 점차 성장되니 노력을 게을리 하지 말라. 심신이 편안하니 일도 잘 풀릴 것이며 금전운도 따르겠다. 자만심을 버리고 특히 여성을 조심하라.


몸과 마음에 여유가 없으니 분수에 넘치는 일을 하지 말라. 여행하면 좋겠고 가정도 화목을 찾겠다. 망설이지 말고 서둘러서 모든 일에 착수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마음속의 갈등은 되도록 빨리 없애도록 노력할 것. 오후에는 신속한 일처리가 중요하다. 기쁨이 아니면 슬픔이 오는 법. 조급히 처리하면 후회만 남으니 앞날을 생각하고 살 것.


공직자는 명예를 얻겠고 사업가는 재물을 얻는 오늘. 직분을 알고 처리하면 가정에도 기쁨이 생긴다. 찬스를 포착하면 주저하지 말고 재빨리 행동을 개시하는 것이 행운의 열쇠.


새로운 사업을 벌이거나 하는 사업을 확장해도 무방하겠다. 과감하게 밀고 나가라. 때에 따라 명암이 엇갈리는 법. 청탁하려면 체면이 깎이지 않는 범위에서 하라. 공든 탑이 무너질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서초 강남 송파 강동 종로 중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