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도루코 투자 렛츠쉐이브, 인도 5대 남성 화장품 브랜드로 선정돼

공유
1

[글로벌-Biz 24]도루코 투자 렛츠쉐이브, 인도 5대 남성 화장품 브랜드로 선정돼

[글로벌이코노믹 박희준 기자] 면도날 제조업체 도루코가 투자한 인도 면도용품 제조업체 '렛츠쉐이브(Letsshave)'가 인도 남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바꾸는 5대 미용 브랜드 중 하나라는 보도가 나왔다.
인도 렛츠 쉐이브의 면도날, 면도기, 브러쉬와 면도용 폼 제품들. 사진=앙트러프레너인디아.이미지 확대보기
인도 렛츠 쉐이브의 면도날, 면도기, 브러쉬와 면도용 폼 제품들. 사진=앙트러프레너인디아.

인도의 남성 월간지 '앙트러프레너 인디아(Entreprener India)는 8일 인도의 5개 브랜드가 올드스파이스와 질레트가 지배한 인도 시장에 변화의 바람을 몰고 있다며 이같이 보도했다.
이 잡지는 자체 제품으로 인도 시장에 변화를 일으키고 있는 남성 미용 브랜드로 '봄베이 쉐이빙 컴퍼니(Bombay Shaving Company)', ' 비어두(Beardo'), '더맨컴퍼니(The Man Company)', '렛츠쉐이브(LetsShave)', '우스트라(Ustraa)'를 소개했다.

봄베이쉐이빙컴퍼니는 면도기와 면도날, 면도크림과 면도후 바르는 로션을 판매하고 있다. 뉴델리에 있는 이 회사는 최근 콜게이트 파몰리브 아시아 퍼시픽이 주도하는 투자자들의 투자를 받았다고 공개했다.

비어두는 턱수염 손질용 크림과 샴푸를 판매하는데 마리코가 지난 2017년 지분의 45%를 취득했다.

더맨컴퍼니는 바디샴푸에서 수염손질 빗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판매하며 천연 성분만을 사용하며 화장품 방부제의 일종인 파라벤이 들어있지 않다고 이 잡지는 소개했다.

우스트라도 세안제품에서 면도용 크림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며 역시 파라벤을 쓰지 않는다.

렛츠쉐이브는 고품질 면도날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플랫폼으로 시장에 진입한 이후 자체 면도 제품을 출시했다. 6날 면도기를 포함해 남녀용 면도 제품을 판매한다. 이 회사는 도루코가 지분 10%를 매입해 주목을 받은 기업이다.
2015렛츠쉐이브는 2015년 설립 이후 시그니처 모델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두고 면도 제품을 출시했다. 약 45만명 이상의 고객 기반을 확보하고 있으며, 연간 성장률은 45%로 평가된다.


박희준 기자 jacklondo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