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월 11일 기묘(己卯)일 띠별오늘의운세, 설상가상으로 주머니 사정도 어려운데 말조심 해야 하는 운세

공유
0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월 11일 기묘(己卯)일 띠별오늘의운세, 설상가상으로 주머니 사정도 어려운데 말조심 해야 하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2월 11일 월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하고 싶어 하는 일들은 많지만 하루는 24시간이다 보니 바쁜 하루가 될 것입니다. 시간관리를 잘 해야만효율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오늘 횡재수가 따른 날이니 바쁜 와중에도 시간관리를 철저히 하도록하세요.

72년생 : 설상가상으로 주머니 사정도 어려운데 말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돈은 많고 적음을 떠나서 어떻게 쓰느냐가 중요합니다. 투덜대면서 돈을 쓰는 것보다 가치 있는 곳에 가치 있게 사용한다면 당신의 내일을 위해 좋습니다.

60년생 : 현재와같은 어려움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겪을 수 있는 어려움이니 자신을 탓하거나 누군가를 원망하지 않도록 하세요. 이것이그냥 인생입니다.

48년생 : 너무 앞선 나머지 어떤 도움을 어떻게 도와줘야할지 난감한 상황입니다. 반 발짝만 앞서더라도 많은 것이 변화될 수 있으니 너무 아쉬워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36년생 : 무리하게 에너지를 낭비하기 보다 충전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회는 다시 찾아 올 것이니 그때는 체력에 문제 없도록 하세요.


소띠 85년생 : 연인과의 갈등이나 불화가 더 커지기전에 당신의 속 마음을 전달하는 것이 좋습니다. 타이밍을 놓치면 헤어질 수 밖에 없는 상황으로 갈 수있으니 오늘 중으로 오해를 풀고 예쁜 사랑을 다시 이어갈 수 있도록 하세요.

73년생 : 오늘저녁 지인의 초대로 모임에 참석하게 되니 옷차림에 신경 쓰도록 하세요. 기존에 만나왔던 사람들과는 색다른느낌의 사람들이니 설렘이 가득한 만남이 될 것입니다.

61년생 : 능동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사업제안이 통과될 확률이 높으니 기대해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49년생 : 마음이 개운하지 않고 답답하다면 집안이나사무실에만 있지 말고 바깥활동이나 잠시 산책을 다녀와도 좋을 듯 합니다. 다만 답답하고 울적한 마음에술자리를 한다면 오히려 더 우울해 질 수 있으니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37년생 : 풀리지 않는 문제를 두고 골치 아파 하지말고 당신이 해야 할 일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호랑이띠 86년생 : 기존 업무가 한창 진행중인 상황에서 두 가지 일을 동시에 진행하는 것은 효율적인 측면에서는 옳지 않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남 주기 아까워 해야 하는 것이라면 욕심을 잠시 내려 놓는 것이 서로에게 이익이 될 것이니 현명한 판단을 하도록하세요.

74년생 : 주변 사람들로부터 새로운 사업제안을 받게될 수 있습니다. 당신을 설득하려고 하는 말들이니 가려 들어야 할 것입니다. 냉철한 판단이 필요한 날이며 아니다 싶으면 그 자리에서 명확하게 이야기 하는 것이 좋습니다.

62년생 : 마음이 급해 정석대로 돈을 벌지 않고 경마와같은 사행성 아이템에 관심을 가지거나 로또에 기대는 행동은 시간낭비, 돈 낭비를 불러올 수 있는 날입니다. 오늘만큼은 당신과 인연이 없으니 마음이 급하더라도 안정을 찾아야 할 것이며 세상을 올바르게 바라봐야 할 것입니다.

50년생 : 직장 내에서 직원들의 사정을 다 봐 주면업무에 지장이 초래될 것입니다. 회사에서 업무를 운영하기 위해 만든 규칙을 준수해야만 원활한 업무가진행될 것입니다. 냉철한 기준이 필요한 날입니다.

38년생 : 외식을한다면 가급적 기름진 음식은 삼가는 좋습니다. 한식으로 통일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가족애를 느끼는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토끼띠 87년생 : 당신의 생각이 옳다고 하더라도 그생각을 함께 해줄 곳이 있는가 하면 그렇지 못한 곳이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생각에 동조해 줄 것이라는 생각은 버려야 할 것입니다. 오늘은 당신의 생각에 함께 할 수 있는 곳을발로 뛰며 찾아야 할 때입니다.

75년생 : 아무리 급해도 무리하게 진행하면 탈이 날확률이 높습니다. 모든 일에는 순서가 있고 순리를 따르는 것이 탈이 나지 않는 방법입니다. 쉽지는 않겠지만 전후 상황을 고려하여 마음의 여유를 찾은 후에 차분하게 처리해야 할 것입니다.

63년생 : 오늘은 무엇보다 가정의 평화가 우선 시되어야 하는 날입니다. 회사 일이 우선되어 가정의 문제를 등한 시 한다면 돌이킬 수 없는 상황에 이르게될 수 있으니 당신의 현명한 판단과 지혜가 요구되는 날입니다.

51년생 : 투자와 관련한 미팅이 예정될 수도 있으니좋은 첫인상을 남길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말투나 외모에도 신경 써야 할 것이며 비즈니스 매너를배워둬야 할 것입니다. 이번 일이 잘 되면 새로운 시작이 보다 앞당겨질 것이며 편안한 사업의 시작이이루어질 수 있을 것입니다.

39년생 : 자신으로 인해 다른 사람이 피해보지 않도록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또한 예기치 못한 변수로 일이 틀어졌다면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해결하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용띠 88년생 : 업무에는 자신감이 있어 윗사람으로부터인정받고 있으나 새로운 인연에 대한 만남에는 소극적이라 고민이 많은 날입니다.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오늘은 용기를 내야 할 때입니다. 작은 인연을 시작으로 연인을 만들어 보세요.

76년생 : 오늘은 당신의 행동을 되돌아 보는 시간을갖도록 하세요. 사람들에게 베풀지도 않고 받기만 하려고 하지 않았는지 당신에게 이익이 안 된다면 불만만을토로하진 않았는지를 생각해 보세요. 베풀지 않고 뭔가를 바란다면 그건 욕심에 지나지 않음을 알아야 할것입니다.

64년생 : 오늘 중요한 업무를 맡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회사입장에서는 사활이 걸린 일이니 당신에게는 큰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이 일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된다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니 마음의 문을 열고 팀을 구성하고 계획을 세워야 할 것입니다.

52년생 : 일에 대한 욕심보다는 건강에 대한 욕심을가질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아픔에 두려움을 말로만 하지 말고 실제 질병에 걸리지 않도록 운동을 실천해야할 것입니다. 멋진 몸매를 가진 사람을 부러워만 하지 말고 당신도 그렇게 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고도전하도록 하세요.

40년생 : 근심걱정은 내려놓는 것이 좋습니다. 걱정만 한다고 하여 일이 해결되지는 않습니다. 심플하게 생각하고과감하게 결단을 내려야 할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연인인지 친구인지를 확실히 해야 할때입니다. 어정쩡한 관계가 지속되면 서로가 불편함만 가중될 것입니다. 연인으로 발전 할 수 있는 좋은 날이니 꼭 확실히 하고 넘어가도록 하세요. 오늘 저녁 데이트약속을 하도록 하세요.

77년생 : 비즈니스 미팅을 하더라도 이성과 함께 하는미팅에서는 언행에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툭 던진 한 마디가 상대방을 난처하게 만들 수 있으니 말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또한 미팅에 대한 내용을 결정하기 보다는 조금 더 심사숙고 하는 편이 당신에게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65년생 : 사업가라면 예상치 못한 지출에 대비해야하는 날입니다. 그 동안 불필요하게 지출된 내역은 없는지 살펴보고 예산을 확보해 둬야 할 것입니다. 만약 예상치는 못했으나 반드시 나가야 할 지출인데 지급하지 못한다면 난처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미리 체크해야할 것입니다.

53년생 : 여윳돈이 생기면 충동구매로 상품을 구매하는데사용하지 말고 저축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의 여유자금은 조만간 가족을 위해 사용될 수도 있으니 아껴둬야할 것입니다.

41년생 : 괜히 날카로워지고 신경질 적이 될 수 있는날입니다. 웬만하면 사람들과의 접촉을 피하는 것이 좋으며 마음을 가라앉히고 정신적 안정을 찾는 것이급선문 입니다.


말띠 90년생 : 당신의 능력을 과소평가해서도 안되겠지만과대평가 되어져서도 안될 것 입니다. 오늘은 당신에게 적당한 업무가 주어지는 날이니 당신의 능력이 어디까지인지시험해 보기 바랍니다. 대충하지 말고 최선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78년생 : 약육강식의 정글과도 같은 비즈니스 세계이지만경쟁보다는 협업이 더 필요한 날입니다. 어차피 혼자서는 해 낼 수 없는 업무라면 함께 할 수 밖에 없습니다. 다만 당신과 함께 할 수 있는 사람과 그렇지 못한 사람을 구분해야 하는 현명한 판단이 필요한 날이니 심사숙고하도록 하세요.

66년생 : 오늘은 리더의 역할이 중요하게 작용하게되는 날입니다. 프로젝트가 무리 없이 진행되고 있다면 아무런 문제가 없겠지만 안타깝게도 힘든 상황을맞이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팀원들을 데리고 끝까지 마무리할 수 있도록 리더로써 리드해 나가야 할것입니다.

54년생 : 당신보다 못한 사람을 위해 봉사하는 것은즐겁고 보람찬 일입니다. 앞으로도 시간이 된다면 보람찬 일들을 많이 하는 것이 당신을 위해서라도 도움되는일이 될 것입니다.

42년생 : 노후가 불안한 마음에 대박을 노릴 수 있으니대박보다는 꾸준한 노력의 대가를 받는 것이 당신뿐 아니라 가족에게도 좋은 일입니다.


양띠 91년생 : 이것 저것 모두 잘 할 수는 없습니다. 당신이 자신 있고 잘 할 수 있는 한가지는 꼭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그한 가지 덕분에 취업의 문을 두드리게 될 것입니다. 취업운이 좋으니 기대해 봐도 좋을 듯 합니다.

79년생 : 자영업자라면 매출이 오르지 않아 고민이많은 날입니다. 현실이 답답해 경기 탓을 한다면 마땅한 대안을 찾아내기 힘들 것입니다. 경기 탓을 하기 이전에 손님에게 점포를 어떻게 알릴 것인지, 점포로오게 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 등을 먼저 고민해 보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67년생 : 솔직함이 오히려 손해를 불러올 수도 있는날이나 장기적인 안목에서 바라보면 더 큰 이익을 가져다 줄 것이니 매사에 거짓이 없어야 할 것입니다. 거짓말로소탐대실 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55년생 : 장거리 출장이 잡혀있다면 당신의 행선지를회사동료뿐 아니라 가족들에게도 알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불시의 사고를 대비한 비상연락망을 구성해두면 더욱 더 마음이 편해 질 것입니다.

43년생 :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배움에는 나이가 필요 없으니 뭐든지 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배우도록 하세요. 배우고 나면 반드시 활용할 수 있는 길도 생길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윗사람들이 칭찬을 아끼지 않으며당신을 인정하고 있으니 당신 또한 윗사람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적절한 자기 홍보가 필요한 날입니다. 다만자만은 오히려 해가 될 수 있으니 자중하기 바랍니다.

80년생 : ‘바늘 도욱이 소도둑 된다’는 말이 있습니다. 나쁜 일도 자꾸 하면 버릇되어 나중에는 큰 잘못을저지를 수 있으니 잘 못된 습관이 있다면 더 늦기 전에 고치도록 하세요. 또한 메모하는 좋은 습관을길러야 할 것입니다.

68년생 : 시니어를 위한 교육이나 모임이 있다면 참석하도록하세요. 당신이 알지 못했던 새로운 미래를 경험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인생 2막을 준비함에 있어 충분한 지식을 습득 한 후에 어떻게 나아가야 할지를 결정하도록하세요.

56년생 : 오늘은 한 발짝 물러나 양보하는 것이 당신을위해서라도 좋은 일입니다.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의견충돌이 발생하여 다툼으로까지 커질 수 있습니다. 화를 참지 못하고 서로가 부딪히게 되면 걷잡을 수 없게 될 수 있으니 자존심을 살짝 내려놓고 한 발 뒤로 물러나는것이 좋습니다.

44년생 : 분수를 모르고 넘치는 행동을 한다면 명예가실추될 수 있습니다. 한 번 떨어진 명예를 다시 올리기 위해서는 엄청난 노력이 필요하니 명예가 실추되지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 93년생 : 행복하고 즐거운 삶을 꿈꾼다면 지금부터라도그 꿈을 위한 목표를 세워 실천해야 할 때입니다. 지금까지는 말로만 했다면 오늘은 꿈을 목표로 만들고실천할 수 있는 계획을 구체적으로 세워보도록 하세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실천하는 것입니다.

81년생 : 오늘은 감정은 가슴속에 살짝 묻어두고 현실적인감각으로 냉철한 판단력을 앞세워야 할 때 입니다. 포기할 것은 과감히 포기하고 업무의 우선순위를 정해최선의 노력을 기울여야 소기의 성과를 얻어 낼 것입니다.

69년생 : 맛은 있으나 몸에 받지 않는 음식은 먹지않는 것이 좋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몸이 예전 같지 않다고 느낀다면 반드시 건강검진을 받아보도록 하세요.

57년생 :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습관을 들여놔야할 것입니다. 밤 늦게까지 업무에 시달린다면 건강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겉으로는 이상증상이 느껴지지 않을 수 있으나 이미 몸은 병들고 있으니 조심해야 할 때입니다.

45년생 : 다른 곳에 눈을 돌리거나 사업을 확장한다고이러 저리 뛰어다니다가는 허송세월만 보내고 손실만 입게 될 수 있습니다. 오히려 현 상태가 잘 유지될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더 효율적일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친구 따라 강남 가는 격입니다. 친구가 가니까 익숙하지도 않고 하기 싫은 곳을 따라 갈수 있는 날입니다. 상황을제대로 살피고 하기 싫은 일은 정중히 거절하는 것이 당신을 위해서 그리고 친구를 위해서라도 좋습니다.

82년생 : 만사가 귀찮아 질 때가 있습니다. 슬럼프는 아니지만 일이 싫어지는 날입니다. 중요한 미팅을 제외하고는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으며 결정은 심사숙고 할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70년생 : 살아가는데 바빠 여유로운 삶을 즐기지 못했다면오늘은 어깨에 올려진 무거운 짐을 잠시 내려놓고 인생의 즐거움을 누려보도록 하세요. 충분한 휴식을 취한후에 다시 일어나 전진하면 좋을 듯 합니다.

58년생 : 부모자식간에 돈 문제로 서운한 감정을 표현할수 있는 날입니다. 부모입장에서 자식에게 큰 도움이 되지 못해 안타까울 뿐 입니다. 이 상황이 갈등으로 커지지 않도록 서로를 이해할 수 있도록 대화로 풀어나가야 할 것입니다.

46년생 : 몸이 점점 건조해 질 수 있는 날입니다.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여 불편함이 생길 수 있으니 대안을 찾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우선은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고 수분크림으로 몸을 발라주도록 하세요.


돼지띠 95년생 : 그 동안 취업을 위해 배움에 게을리하지 않고 철저히 준비했다면 좋은 소식이 전해 질 것입니다. 만약 아무런 준비가 되어져 있지 않다면기대를 낮춰야 할지도 모릅니다.

83년생 : 팀에서 이루어지는 일에 팀의 의견이 한곳으로 모아져 새로운 일을 계획한다면 당신 또한 그 계획을 유심히 살펴봐야 할 것입니다. 당신의 생각과다르다 하여 무시했다간 팀원들과의 트러블이 예상되는 날입니다.

71년생 : 오랜 만에 찾아오는 손님이 있습니다.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주는 사람이니 대접에 소홀함이 없도록 하세요. 금전적인도움은 아니지만 당신의 일에 인간관계 측면에서 힘이 되어줄 것이니 함께 비즈니스를 해도 좋을 듯 합니다.

59년생 : 오랜 고민 끝에 내린 결론이 정해졌다면이제부터는 목표와 계획을 세우고 실천으로 옮기는 일입니다. 당신이 세운계획에 상기되어 경솔한 행동을하지 않도록 하세요.

47년생 : 건강을 위해서는 자신에게 맞는 음식을 먹거나운동하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습니다. 당신이 노력의 결과는 건강으로 말해 줄 테니 오늘부터 당장 시작하도록하세요.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