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한항공, 창립 50주년 기념 '고객사랑 감사' 이벤트 시행

공유
0

대한항공, 창립 50주년 기념 '고객사랑 감사' 이벤트 시행

총 세 가지 주제로 각각 진행

'고객사랑 감사' 이벤트 포스터. 사진=대한항공이미지 확대보기
'고객사랑 감사' 이벤트 포스터. 사진=대한항공
[글로벌이코노믹 박상후 기자] 대한항공이 오는 3월1일 창립 50주년을 앞두고 고객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고객사랑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총 세 가지로 준비됐으며, '50주년 기념 스탬프 모으기', '당신의 베스트 대한항공', '50일간의 행복을 나눕니다'를 주제로 각각 진행된다.
먼저 오늘부터 2월 말까지 15일간 진행되는 '50주년 기념 스탬프 모으기'는 대한항공 여행정보사이트(travel.koreanair.com)에서 제공하는 힌트의 답을 찾아 스탬프를 획득하는 참여 이벤트다. 스탬프를 5개 이상 획득한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국제선 일반석 항공권 각 2매씩 총 6매를 제공하며, 스탬프를 1개 이상 획득한 참여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다.

'당신의 베스트 대한항공'은 3월1일부터 한 달 동안 특정 주제에 따라 투표 후 최종 결과를 SNS에 공유하는 이벤트로 두 개의 세부 이벤트로 나눠 진행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는 영화 관람권을 증정한다.

끝으로 '50일간의 행복을 나눕니다' 이벤트는 3월1일부터 4월19일까지 대한항공의 취항지 중 많은 사랑을 받는 노선 50개를 선정해 매일 1개 노선에 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지난 반세기 동안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다"며 "한국지역을 비롯한 미주·일본·중국·유럽 등 세계 각 지역에서 경품 및 할인행사를 연중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상후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