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킴 카다시안 2016년 파리 강도 사건 때 뺏기지 않았던 '추억의 목걸이' 공개

공유
1

킴 카다시안 2016년 파리 강도 사건 때 뺏기지 않았던 '추억의 목걸이' 공개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경수 편집위원]

모델 겸 배우인 킴 카다시안 웨스트가 파리 강도사건 때 뺏길 뻔했던 다이아몬드 목걸이의 추억을 밝혔다. 지난 2016년 10월 킴이 머물고 있는 곳에 강도가 침입해 남편 카니예 웨스트로부터 받은 400만 달러(약 44억3,000만원) 상당의 20캐럿의 약혼반지 외 총액 1,000만 달러(약 110억 원)의 보석류가 도둑맞았다. 하지만 이달 11일(현지시간) 킴이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처음 산 보석인 목걸이는 유일하게 도둑맞지 않았다는 감동적인 비화를 공개했다.
킴은 목걸이를 목에 건 자신의 화상과 함께 ‘이 목걸이는 제이콥(JACOB)의 다이아몬드 크로스로 내가 첫 월급에서 산 주얼리’라는 글이 새겨진 2007년 사진을 공개했다. 당시 강도에게 도둑맞았을 때 그들은 하나의 주얼리를 노상에 떨어뜨렸는데, 그게 이 목걸이였다며 “정말 감동적이었기 때문에 셰어하려고 생각 했어”라는 글을 첨부하고 있다.

그녀는 최근 총기 강도에게 감금됐던 그 때의 두려움에서 겨우 벗어나고 있다면서 ‘버라이어티’와 ‘롤링스톤’지 주최의 한 모임에서 이렇게 말했다.

“나는 어쨌든 피해자라고 하는 생각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해 왔으며, 당시의 경험을 통해 많은 것을 배웠으며 이젠 괜찮다”며 “어머니가 되면 물건을 둘러싸고 자신의 생명이 위기에 빠졌을 때 그런 것은 관계없다고 느끼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젠 우선순위가 완전히 바뀌고 소중한 것도 변했으며, 나는 어머니로 성장했다”고 말을 맺었다.


김경수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