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대문구 ‘초등 새내기 학부모 특강’ 개최

공유
0

동대문구 ‘초등 새내기 학부모 특강’ 개최

- 25일 동대문진학상담센터서 현직교사 강의, 학부모 간 질의응답 등-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김형근 편집위원] ‘으뜸 보육 도시, 으뜸 교육 도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있는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초등 새내기 학부모 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특강은 2019년 동대문혁신교육지구 사업의 하나로, 초등학교 입학생 자녀를 둔 새내기 학부모들의 궁금증 해결과 학부모로서의 역할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구는 이달 25일(월)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구청 9층 동대문진학상담센터 강의실에서 특강을 실시한다. 안평초등학교에 재직 중인 정명영 교사를 초청해 △학교 교육과정의 이해 △학교생활 안내 등을 강의한다.

또한, 새내기 학부모가 자녀의 빠른 학교생활 적응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선배 학부모와 새내기 학부모 간의 질의응답을 통한 노하우 공유의 시간도 갖는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초등학교 입학생 자녀를 둔 새내기 학부모 대상이며, 선착순 40명이 참석 가능하다.

참석을 희망하는 새내기 학부모는 이달 22일(금)까지 동대문구청 교육진흥과(02-2127-4517)에 신청하면 된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학부모들이 자녀들의 학교생활을 이해하고 빠른 적응을 돕는 데에 이번 특강이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 키우기 좋은 동대문구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형근 편집위원 hgkim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