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월 17일 을유(乙酉)일 띠별오늘의운세, 집안 일로 스트레스가 쌓일 수 있는 운세

공유
3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월 17일 을유(乙酉)일 띠별오늘의운세, 집안 일로 스트레스가 쌓일 수 있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2월 17일 일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오늘은 당신을 시험하는 날입니다. 일은 꼬이고 가족뿐 아니라 인간관계도 소원해 지는 날입니다. 자칫잘못하면 명예는 땅에 떨어지고 신뢰를 잃게 될 수도 있으니 정신 바짝 차리고 눈앞에 재물에 욕심부리지 않도록 하세요. 피한다고 될 일은 아니니 평소대로 행동하되 포기하지 않도록 하세요.

72년생 : 집안 일로 스트레스가 쌓일 수 있는 날입니다. 이 또한 겪어야 할 고난이고 시련이니 남을 탓하지 말고 스스로 이겨내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심적으로 부담이 와 감정 기복이 심해질 수 있으니 자신을 컨트롤 해야 할 것입니다.

60년생 : 상황이급박하게 돌아가더라도 마음을 가다듬고 천천히 돌아가고 편이 좋습니다. 결과에 연연하여 섣부른 행동을할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으며 위기의 상황에서 기회가 항상 존재하니 전화위복의 기회로 삼고 한 발짝 물러나 전체를 조감해 보도록 하세요.

48년생 : 돈이 있다고 하여 행복해 지는 것이 아니며돈이 없다고 해서 불행해 지는 것도 아닙니다. 세상사는 당신 마음 먹기에 달렸습니다. 오늘은 당신의 의지가 무엇인지 보여주는 날입니다. 어떤 생각을 가지고어떤 삶을 살아갈 것인지 보여주도록 하세요.

36년생 : 오늘은 충분히 이겨내고 극복할 수 있는일들만 맡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미리 포기하지 않아도 되는 일이니 적극적인 자세로 무엇을 해야 할지찾아보도록 하세요.


소띠 85년생 : 당신의 소신 있는 행동이 주변 사람들로부터좋은 인상을 남기게 될 것입니다. 또한 맡겨진 업무에 대해 책임감을 가지고 함께 하는 사람들을 리드해나간다면 새로운 기회가 찾아올 것이니 꽉 잡으시기 바랍니다.

73년생 : 가족이우선 입니다. 다른 사람을 위한 봉사활동도 가정이 화목해야 할 수 있는 일입니다. 가정이 화목하지 않다면 봉사활동보다 먼저 가정에 충실해야 할 것입니다. 반대가되면 현실은 생각보다 더 참혹할 수 있으니 잘 판단해야 할 것입니다.

61년생 : 긴 밤이 지나고 새벽의 태양이 떠오르는날입니다. 고난과 시련의 끝에 자리하니 더욱 더 힘들 수 있습니다. 참고견뎌낸다면 희망찬 태양을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고생 끝에 낙이 오는 날이니 조금만 더 힘내도록 하세요.

49년생 : 자고 일어나면 체력이 회복되던 시절은 과거의일입니다. 이제는 피로가 쌓이면 좀처럼 회복되지 않으니 너무 무리하지 않도록 체력을 관리해야 할 것입니다. 하루의 피로는 그날 풀어주도록 하세요.

37년생 : 오늘은 과음이나 과식으로 인해 배탈이나설사가 예상되는 날이니 먹거리에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날 것은 자제하는 것이 좋으며 어쩔 수 없이먹어야 한다면 가려가면서 적당히 조금만 두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다른 사람의 것과 비교하지 않도록 하세요. 비교하는 순간 불안한 마음에 딴생각을 가지게될 수 있습니다. 나쁜 방향으로 흘러가지 않도록 긍정적인 생각을 많이 하도록 하세요.

74년생 : 주변에 당신을 위해 기꺼이 도움 주려는사람이 있어 행복한 날입니다. 도움을 거절하지 말고 도움을 통해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도록 하세요. 이 또한 당신의 복입니다.

62년생 : 마음은 급하고 상황은 더욱 힘들어지고 있다면열심히 하더라도 제자리를 맴돌 확률이 높습니다. 오늘은 마음 맞는 사람들과 함께 워크샵이나 나들이를떠나 보는 것도 좋습니다. 인간관계를 만들고 우정을 쌓아나가는 것이 훨씬 이익일 수 있습니다.

50년생 : 머릿속에서는 수만 가지 걱정이 가득합니다. 그래도 천만다행인 것은 그 고민들이 모두 현실화 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따라서잊어야 할 고민들은 빨리 잊는 것이 건강에 좋으며 설사 고민이 현실화 되더라도 충분히 해결 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될듯합니다.

38년생 : 심신이많이 지쳐있는 상태입니다. 몸이 축 늘어져 나태함에 빠질 수 있는 날이니 빨리 컨디션을 찾는 게 급선무일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소상공인이라면 평소보다 많은 매출을올리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은 서비스관리가 중요할 때입니다. 손님에대한 서비스를 아끼지 말고 기분 좋게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75년생 : 사업적으로 한 번 틀어진 사람과 다시 만나게될 수 있는 날입니다. 이번에도 비즈니스적인 관계로 엮일 수 있는 상황입니다. 오늘은 두 사람의 비즈니스 궁합이 좋지 않으니 멀리하거나 경계하는 것이 좋습니다.

63년생 : 이웃주민과 사소한 다툼이 발생할 수 있는날입니다. 화가 난 상태에서 당신이 먼저 말을 하게 되면 괜히 감정싸움으로 커 질 수 있으니 상대방의얘기부터 먼저 들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51년생 : 주변 사람들이 당신을 따르는 날입니다. 하지만 마냥 좋아할 수만은 없습니다. 진정으로 따르는 사람도 있겠지만당신이 가진 그 무엇 때문에 따르는 것이니 신중하게 생각하고 판단해야 할 것입니다. 진정을 따르는 사람과그렇지 못한 사람을 구분해 내기가 쉽지 않아 안타까운 날입니다.

39년생 : 시간적 여유를 가져야 하나 쉽지 않은 날입니다. 많은 여건들이 당신을 불리하게 만들고 있으나 다시 한 번 도전해 보도록 하세요. 안 되면 될 때가지라는 것을 명심하고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일을 하다 보면 생각대로 되지 않고생각지도 못한 변수가 발생하기 마련입니다. 이번에도 예기치 못한 변수로 좋지 않은 상황이 만들어 질수 있습니다. 일의 우선순위를 다시 정하고 대안이 필요하면 빠른 해결책을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76년생 : 기대한 이상의 재물을 얻게 될 수 있는날입니다. 주머니 사정이 좋으니 하고 싶었던 것을 마음대로 하고 싶겠지만 자제하는 것이 좋으며 자신을위해서도 사용해야겠지만 오늘은 가족의 화목을 위해 사용토록 하는 편이 이로울 것입니다.

64년생 : 당신의 일이 마무리 되었다면 팀원들의 업무에도관심을 가져야 할 때입니다. 전체를 보고 프로젝트가 깔끔하게 마무리 될 수 있도록 꼼꼼하게 살펴보고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도움 주도록 하세요.

52년생 : ‘소문만복래’라 했습니다. 웃으면 복이 오니 언제나 웃음을 잃지 않도록 스스로도노력해 보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환한 웃음이 만발하게 되는 날이 될 것입니다. 오늘의 웃음을 잊지 말고 앞으로도 계속될 수 있도록 웃음을 습관화 하도록 하세요.

40년생 : 가족이 생각난다면 만나지도 못하더라도 전화라도한 통화 하세요. 자녀의 환한 목소리가 큰 힘이 되어줄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괜히 싫은 사람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뜻하지 않게 그런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굳이거부할 필요는 없으며 그 사람과 대화를 나눠보도록 하세요. 의외로 좋은 사람일 수 있습니다. 그 동안의 생각이 편견이었음을 깨닫게 되는 날입니다.

77년생 : 쉬운 듯 하나 생각보다 어려운 것이 자녀와의대화입니다. 자녀와 대화를 시도조차 하지 않는다면 좋은 부모로써 그 역할을 다했다고 말하지 못할 것입니다. 지금부터라도 자녀와 마주앉아 대화를 시도해 보세요. 경우에 따라서는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65년생 : 인간관계는 일방적인 것은 없습니다. 가는 정이 있어야 오는 정도 있는 법이니 먼저 상대방의 배려하며 다가가 보세요. 당장은 아니더라도 상대방도 당신을 위해 뭔가를 해 줄 것입니다. 이것이반복되면 서로간에 정이 싹트는 것입니다.

53년생 : 되고 주로 말로 받는 격이라 괜히 다른사람의 일에 감 놔라 배놔라 하다가 되려 감 값이나 배 값을 물어줘야 할 수도 있으니 자중하기 바랍니다.

41년생 : 컨디션을 회복하려면 적당한 운동이 필요한날입니다. 집에서 축 쳐져 있지 말고 운동을 하거나 산책을 하면서 몸에 활력을 불어 넣어 주세요.


말띠 90년생 : 하고자 하는 의욕이 넘치는 날입니다. 의욕뿐 아니라 욕심까지 넘치면 문제가 될 수 있으니 욕심은 자제할 줄 알아야 할 것입니다. 또한 당신의 재능과 실력에 대한 한계를 스스로 인지하고 있어야 하는 날입니다.

78년생 : 현실을 무시하고 권력과 명예를 잡으려 한다면되려 큰 코 다칠 것입니다. 아직 권력을 잡고 명예를 담을 수 있는 그릇이 안 된다면 과감히 포기하는것이 현명한 방법일 것입니다. 이를 무시하고 양손에 쥐려고 한다면 소중한 한가지는 내어 줘야 할 것입니다.

66년생 : 혼자서 감당하기 힘든 일에 무리할 필요가없습니다. 감당할 수 있는 일을 하는 것이 좋으며 혼자 감당키 어렵다면 함께 할 사람들을 모아 협업하는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54년생 : ‘공수래 공수거’라 빈손으로 왔다가 빈손으로 가는 인생입니다. 욕심을 부려 많은 것을가지고 있다 한들 죽을 때 가져갈 수 없으니 허무할 수 있습니다. 내 손에 있을 때 가족이나 친구 그리고당신보다 못한 사람들을 위해 선행을 베풀도록 하세요. 자녀들에게 큰 행운이 찾아올 것입니다.

42년생 : 큰 일을 앞두고 긴장되고 두려워 질 수있는 날입니다. 가족이 위안이 되어 줄 것이며 응원해 줄 것이니 힘내시기 바랍니다.


양띠 91년생 : 당신의 일이 먼저입니다. 다른 사람의 일은 당신 일부터 해 놓고 난 다음이며 그럼에도 여유가 있다면 도움 주도록 하세요.

79년생 : 섣부른 약속은 화를 부를 수 있습니다. 약속을 하기 전에 한 번쯤 다시 고민해보고 하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약속해 놓고 뒤에 마무리를 못해 난감한 상황을 초래할 수도 있는 날이니 신중해야 할 것입니다. 만약이런 저건 이유로 약속을 했다면 지키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67년생 : 걱정이 있다고 하여 드러내놓고 걱정만하고도와달라고 하면 아무도 도와주는 사람이 없을 것입니다. 오늘은 힘들어도 스스로 해결하려는 노력을 보여야할 것입니다. 노력에도 불구하고 혼자의 힘으로 해결하기 힘들 때 도움을 요청하도록 하세요.

55년생 : ‘열 길 물속은 알아도 한 길 사람 속은모른다’했습니다. 오랜 시간을 두고 겪어보아도 알기 어려운것이 사람의 마음입니다. 사람은 상황과 조건에 따라 선할 수도 악할 수도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당신 또한 상황에 따라 변할 수 있음을 안다면 상대방을 조금 더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43년생 : 추운 날씨에 넘어지지 않도록 조심해야 하는날입니다. 넘어져 뼈를 다칠 수 있으니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특히 경사진 곳을 이동 중일 때는 더욱 더 조심하도록 하세요.


원숭이띠 92년생 : 아무런 준비 없이 요행을 바라지않도록 하세요. 설령 운 좋게 원하는 것을 얻게 된다 하더라도 오래가지는 못할 것입니다. 좋은 운이 들어와 오래도록 지속하려면 인성을 갈고 닦으며 자기 계발에 소홀히 하지 않으며 철저한 준비가 되어있어야 할 것입니다.

80년생 : 계속 기억하고 고민하고 있는 문제가 있다면하나씩 그 실마리를 찾게 되는 날입니다. 실마리를 찾았다면 다음으로 미루지 말고 당장 해결하는데 집중하는것이 좋습니다. 다음으로 미루게 되면 다시 원점에서 고민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68년생 : 오늘은 당신의 능력 이상의 일을 하게 되더라도잘 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도 모르고 있던 당신의 재능이 숨겨져 있으니 끄집어 내어 발휘할 수있는 날이니 자신감을 가지고 진행하게 된다면 충실히 해결해 낼 것입니다.

56년생 : 집안에만 있으면 기의 흐름이 막혀 왠지불안하고 마음이 편지 못할 것입니다. 이 감정을 그대로 둔다면 일이 귀찮아지고 짜증을 부르게 될 수있습니다. 바깥활동이 긴장을 풀어주어 불안함을 해소해 줄 수 있으니 바깥활동을 계획해 보세요.

44년생 : 주변 사람들을 정리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관리해야 할 사람들이 너무 많으면 관리에 효율성이 떨어질 수 있으니 가까이 지내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으로구분해야 할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지금은 무엇이든 지름길을 찾으려고할 때입니다. 지름길만이 정답처럼 생각 들겠지만 지름길에는 많은 함정이 도사리고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선택은 당신의 목이지만 함정에 빠지면 쉽게 헤어나오지 못할 수도 있음을 깨달아야 할 때입니다.

81년생 : 게으름을 피우기 보다 무엇이든 진행하는것이 좋습니다. 바쁘게 움직이며 외부사람들과 친분을 쌓아 놓은 것도 나름 좋은 일이니 진행해 보도록하세요.

69년생 : 발 없는 말이 천리를 간다고 했으니 집안의나쁜 일들이 집 담장을 넘어가지 않도록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한 번 새어나가면 걷잡을 수 없이 빠른속도로 퍼져 나갈 것이니 그러한 상황에 만들지 않도록 화목한 가정을 만들도록 노력하세요.

57년생 : 건강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하는 날이며 시간이허락된다면 건강검진을 받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나쁜 질병이 있더라도 빨리 발견하게 될 수 있으니천만다행한 일입니다.

45년생 : 오후까지는 바깥활동을 하더라도 저녁 식사는가족과 함께 하도록 하세요. 혹시나 저녁시간으로 식사약속이 잡혀 있다면 다음으로 미룰 수 있는지 빨리체크하도록 하세요.


개띠 94년생 : 꿈으로 그치지 말고 도전해 보도록하세요. 도전을 위해 부모님의 도움이 필요하다면 솔직하게 말씀 드려보세요. 다만 당신의 의지와 계획을 부모님을 설득해야 할 것입니다. 아무런근거 없는 상상은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82년생 : 전통을 지키는 것도 매우 중요하며 새로운길을 개척하는 것도 글로벌 시대에 굉장히 중요한 일입니다. 전통을 계승하여 한국의 미를 세계에 알릴수 있도록 당신도 노력하도록 하세요.

70년생 : 자녀의 꿈에 힘을 실어주도록 하세요. 부정적인 말로 자녀의 꿈을 짓밟지 말고 따뜻한 말 한마디로 희망을 가지고 하고 꿈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하는 것이 당신의 역할입니다. 경제적인 지원이 어렵다면 다른 방법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58년생 : 몸의 밸런스가 깨질 수 있는 날입니다. 면역체계에 이상이 있을 수도 있으니 무리하지 않도록 하고 충분한 휴식과 더불어 숙면을 취해야 할 것입니다. 만약 면역력이 떨어져 바이러스가 침투하게 된다면 빨리 병원을 찾아가 보도록 하세요.

46년생 : 오늘은 당신이 진정으로 얻고자 하는 것이무엇이든 마음속에만 담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오늘은 그 일을 진행함에 있어 실리보다는 명분에따르는 것이 이로울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혼자 떠나는 여행을 계획해 보세요.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마음의 안정입니다. 여행을 통해 많은사람들을 만나고 그 사람들과 대화를 나눠보도록 하세요. 사람들의 이야기 속에서 당신이 뭘 해야 할지깨닫게 될 것입니다. 방향을 찾으면 자연히 마음의 안정을 찾게 될 것입니다.

83년생 : 첫인상에서 좋은 호감을 가질 수 있도록노력해야 하는 중요한 날이 될 것입니다. 일의 성격과도 깊은 관련이 있으니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좋은 이미지를 떠올릴 수 있도록 미리

71년생 : 뜻밖의 일거리가 들어와 고민하던 돈 문제를해결하게 될 것입니다. 사람과의 인연을 소중하게 생각하도록 하세요. 오늘의일거리는 소중한 인연에 의해 행운이 찾아온 것이니 항상 감사한 마음을 전하도록 하세요.

59년생 : 어렵지도 않은 일 같은데 마음대로 안 되는날입니다. 그만큼 일이 풀리지 않습니다. 그렇다 하여 화를내거나 짜증낸다면 상황은 더 악화 될 것입니다. 긍정적인 자세로 세상을 바라본다면 원인을 찾아 해결해낼 것입니다.

47년생 : 마음 맞는 사람들이 모여 의기투합하는 날입니다. 작은 노력들이 모여 큰 힘이 되니 행운이 절로 찾아오는 날입니다. 행운을잘 활용하는 날이 되길 바래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