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IG넥스원, '2019년 협력회사 간담회' 개최… 윤리·준법경영 내실화 다짐

공유
0

LIG넥스원, '2019년 협력회사 간담회' 개최… 윤리·준법경영 내실화 다짐

협력활동 지원 통해 동반성장 기반 구축 계획

지난 20일 열린 '2019 협력회사 간담회'에 참석한 김지찬 LIG넥스원 대표이사(앞줄 왼쪽 일곱 번째)와 협력회사 대표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LIG넥스원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20일 열린 '2019 협력회사 간담회'에 참석한 김지찬 LIG넥스원 대표이사(앞줄 왼쪽 일곱 번째)와 협력회사 대표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LIG넥스원
[글로벌이코노믹 박상후 기자] LIG넥스원이 협력회사 대표들과 함께 윤리·준법경영 내실화를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LIG넥스원은 지난 20일 38개 주요 협력회사 대표들을 판교R&D센터로 초청해 '2019년 협력회사 간담회'를 시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올해 사업계획, 구매·품질 정책, 윤리경영·보안정책 등을 공유하고 상생경영 및 품질경쟁력 확보를 위한 '품질목표 조인식'을 진행했다.

LIG넥스원은 지난 2007년부터 미래 비전과 구매·품질 정책을 공유하고 협력회사의 고충과 개선사항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누기 위한 정기 간담회를 실시해 오고 있다.

LIG넥스원은 협력회사의 경영 안정화는 물론 협력활동 지원을 통해 동반성장 기반을 구축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김지찬 LIG넥스원 대표는 "LIG넥스원은 대한민국 방위산업의 근간이 되는 협력회사들의 경쟁력 강화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협력회사와 함께 변화하는 방위산업 환경에 적극 대응하며 지속 가능한 동반성장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상후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