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 오늘저녁' 비밀수첩 곱창구이, 투맛취 매운갈비랍스터 산낙지차돌철판볶음 위치는?

공유
3

'생방송 오늘저녁' 비밀수첩 곱창구이, 투맛취 매운갈비랍스터 산낙지차돌철판볶음 위치는?

22일 오후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 1016회에서는  '비밀수첩'으로 '곱창보다 열무김치? 비결은 절이지 않아서?' 편으로 열무김치가 맛있는 구로구 곱창구이 집을 소개한다. '투.맛.취' 코너에서는 '최고의 만남! 매운 갈비 랍스터 VS 산낙지 차돌 철판볶음' 편이 그려진다. 사진=MBC 생방송 오늘저녁이미지 확대보기
22일 오후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 1016회에서는 '비밀수첩'으로 '곱창보다 열무김치? 비결은 절이지 않아서?' 편으로 열무김치가 맛있는 구로구 곱창구이 집을 소개한다. '투.맛.취' 코너에서는 '최고의 만남! 매운 갈비 랍스터 VS 산낙지 차돌 철판볶음' 편이 그려진다. 사진=MBC 생방송 오늘저녁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22일 오후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 1016회에서는 비밀수첩과 투맛취 등이 진행된다.

이날 '비밀수첩'으로는 '곱창보다 열무김치? 비결은 절이지 않아서?' 편으로 열무김치가 맛있는 구로구 곱창구이 집을 소개한다.
'투.맛.취' 코너에서는 '최고의 만남! 매운 갈비 랍스터 VS 산낙지 차돌 철판볶음' 편이 그려진다.

이날 '생방송 오늘저녁'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비밀수첩]
■ 곱창대장
신도림역 맛집으로 곱창구이 전문점이다. 열무김치를 한 번에 100단씩 담근 후 냉장고에 숙성시켜 제공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열무김치 비법이 함게 공개된다. 대표메뉴인 곱창구이 1만9000원, 막창 1만90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구로구 공원로6나길 46 (지번: 구로동 41-7)

[투맛취]
■ THE 꽃갈비
부평 갈비 전문점으로 '매운 갈비 랍스터'로 전파를 탄다. 매갈랍스터(매운 갈비 랍스터) 대 4만9900원이다.
-위치: 인천 부평구 시장로30번길 20 (지번: 부평동 580)

■ 용산낙지마을(낙지마을 용산점)
산낙지 차돌 철판볶음이 인기메뉴인 용산 해산물 전문점이다. 메뉴로는 산낙지 차돌 철판볶음 1만9000원, 낙지몪음 90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42길 14 (지번: 한강로2가 121-4)

한편, MBC '생방송 오늘저녁'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