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영상뉴스] 기아차, ‘車에서 일상까지’…VIK 케어 프로그램’ 운영

공유
0

[영상뉴스] 기아차, ‘車에서 일상까지’…VIK 케어 프로그램’ 운영

이미지 확대보기


기아자동차가 고객 라이프 스타일의 관점에서 차량 전반에 관련된 핵심 서비스뿐 아니라 일상의 혜택까지 제공하는 신개념 구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기아차는 3월부터 기아차 차량을 출고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량 외관 무상 수리, 중고차 가격 보장, 전국 유명 리조트 숙박권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KIA VIK 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구체적으로, 이번 프로그램은 ‘자동차 케어’와 ‘일상 케어’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동차 케어의 경우, 기아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차량 외관 손상 시 무상 수리는 물론 픽업&딜리버리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VIK 스타일 케어’를 통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다만 경차와 소형차, 중대형차 등 각각 레드 멤버스 포인트가 차감된다.

또한 국산 브랜드 최고 수준, 최장 기간 중고차 가격 보장 비율을 약속하는 ‘VIK 개런티 케어’로 중고차 판매 및 신차 구입에 수반되는 고객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차종별 최대 보장 비율은 1년 77%, 5년 50%다.

기아차는 ▲보유 중인 차량을 경매를 통해 최고가로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차량 구매 후 1년간 월 납입금을 면제해주며 ▲1년 후 신차를 구매할 시 중고차 가격을 최대 77%까지 보장해주는 ‘VIK 체인지 케어’도 운영한다.


취재=민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