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푸르덴셜생명, 여성 세일즈매니저 특별모집 프로그램 시행

공유
0

푸르덴셜생명, 여성 세일즈매니저 특별모집 프로그램 시행

사진=푸르덴셜생명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푸르덴셜생명
[글로벌이코노믹 이보라 기자] 푸르덴셜생명은 오는 5월 31일까지 여성 세일즈매니저 특별모집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푸르덴셜생명의 세일즈매니저는 회사의 핵심 경쟁력이자 금융 및 재정전문가인 라이프플래너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중간관리자를 말한다. 영업에 전문화된 예비 경영인으로 성장하기 위한 교육과 수련 과정을 거친 후 세일즈매니저로 위촉된다.
세일즈매니저는 개인의 비전에 따라 에이전시를 관리하는 에이전시매니저를 거친 후 영업 본부장 등 영업 분야에 전문성과 경쟁력을 갖춘 관리직으로 성장할 수 있다.

세일즈매니저는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로서 2년 이상의 직장 경력이 있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경력단절여성도 지원이 가능하며 보험영업 이력이 없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푸르덴셜생명은 여성 영업조직의 확대와 성장을 위해 2016년부터 ‘여성 세일즈매니저 특별채용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렇게 위촉된 세일즈매니저의 리더십 역량 강화를 위해 컨퍼런스, 멘토링, 여성리더십세션 등을 개최하고 있다.

푸르덴셜생명은 여성 세일즈매니저의 직무와 비전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업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각 지역별로 직무설명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사람은 직무설명회에 참석한 후 지원서를 작성 및 제출하면 된다.

커티스 장 푸르덴셜생명 사장은 “이번 특별모집 프로그램을 통해 위촉된 세일즈매니저를 성공적인 여성리더로 육성하기 위해 체계화된 교육은 물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유능한 능력을 가지고 있음에도 출산, 육아로 인해 경력이 단절된 여성이나 자기주도적으로 성장하고 싶은 여성은 자신의 가치와 능력에 걸맞은 보상과 한계 없는 성장을 제공하는 이번 특별모집 프로그램에 도전해보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보라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