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아모레퍼시픽, 싱가포르서 소셜미디어 마케팅 강화

공유
0

[글로벌-Biz 24] 아모레퍼시픽, 싱가포르서 소셜미디어 마케팅 강화

아모레퍼시픽이 싱가포르에서 쇼셜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 사진=라네즈 싱가포르 페이스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아모레퍼시픽이 싱가포르에서 쇼셜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 사진=라네즈 싱가포르 페이스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싱가포르에서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에 힘을 싣고 있다.

마케팅 전문매체 마케팅매거진은 13일(현지 시간) 아모레퍼시픽 싱가포르가 현지 소셜미디어 에이전시로 듀오 스튜디오(Duo Studio)를 선정했다고 전했다. 듀오 스튜디오는 콘텐츠 전략 수립·콘텐츠 생산·커뮤니티 관리·미디어 전략 수립 등 라네즈와 마몽드의 소셜미디어플랫폼 관리를 맡게 된다.
아모레퍼시픽 싱가포르는 소셜미디어를 중심으로 한 마케팅이 고객들을 놓치지 않는 데 중요하다는 판단 아래 듀오 스튜디오와 손을 잡았다.

임이팡(Lim Yi Fang) 아모레퍼시픽 싱가포르 브랜드 제너럴 매니저는 “소셜미디어를 디지털·오프라인 이니셔티브와 통합하는 것은 오프라인-온라인-소셜미디어로 이어지는 원활한 경험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해주는 열쇠”라며 “고객들이 갖고 있는 브랜드 친밀도를 유지해 이탈하지 않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